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27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0

게시된 카테고리 KIA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좀 항의라도 하고 퇴장 좀 당해라
대표 사진
무지1
오늘 나온거 아냐?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
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3
걍 설명 듣고 넹 하고 쏠랑 들어가버리는 게 어이없음 대놓고 오심인데 좀 들이받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6
아 진짜로 뭔 김기태 보고 배운게 뭐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9
ㅋㅋㅋㅋㅋㅋ넹 개웃기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4
이번엔 항의하긴 했는데 비판항의 아니라 퇴장도 못당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5
오늘은 항의인지 문의인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4
아 미틴 문의 개웃기다ㅜㅜ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4
문의때매 벗어나지 못하고 들썩들썩 울면서 웃는중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문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8
항의 하긴 하는데 이렇게 억울한 상황에서 배치기라도 하라고 이씨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7
항의 하긴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4
배는 내밀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3
원래 나와있는거 아니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4
앗차차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9
아개웃겨 ㅠ 진짜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4
이건 그냥 원래 나온 거 아냐?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4
실수~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8
입술 대빨 나옴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0
비판이 없더라도 그 상황이 오심인데 쎄게 좀 나가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1
항의인지 뭔지 일단 나와서도 강하게 안함 퇴장당할까바 그런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4
야구볼거면 돈내고 보든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2
그런거 하라고 연봉 받는거 아니신지?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6
강하게 얘기해야하는데 우리 감독 항의툴이 부족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8
배치기 할려고 배 키운거 아녓냐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9
진심 매번 말하다 말고 그냥 수긍하고 들어가는 느낌이라 좀 거칠게 좀 해봤으면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0
적어도 이렇게 우리가 억울한 상황엔 더 강하게 어필했으면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1
ㅇㅈ 삿대질은 나쁜거지만 삿대질이라도 해요 좀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2
진짜!! 바로 수긍할거면 왜 나오냐고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3
보여주기식 항의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4
아 진짜 짜증났는데 여기 댓글때문에 개웃음 해학의 민족은 다르다 역시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5
아 댓글 개웃김ㅋㅋㅋㅋㅋ쿠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6
오심때메 개빡쳤는데 개웃고 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가만히 보면 5
23:14 l 조회 50
선넨 타이거즈 최다 안타 타이까지 1개 남았대3
23:09 l 조회 63
대형퐈 쿨타임 찼는데 2
22:57 l 조회 99
오늘 잠실 외야 직관 갔다 온 무지들!3
22:46 l 조회 80
내일은 이겨줘1
22:45 l 조회 23
불펜 궁금한거3
22:30 l 조회 121
오심 이후 각성의 날이 언제여????3
22:30 l 조회 178
그 해영이 오늘 공 많이 안좋았어?11
22:29 l 조회 220
그냥 오늘을 계기로 비판 남발 좀 안했으면 좋겠다 2
22:27 l 조회 86
갑자기 쪼끔 우울해짐
22:17 l 조회 72
올해 퐈 누구누구지12
22:12 l 조회 183
직관갔다 씻고 이제 눕는....하..힘들어1
22:06 l 조회 32
아아아아아아악 나 한 번만 더 분풀이할래 3
22:03 l 조회 114
민규 응원가 주라 4
22:02 l 조회 74
항상 이럴때마다 이번시즌 우리팀 예상 순위를 봄1
22:01 l 조회 89
흑흑 잠실직관전패 연장..... 1
21:59 l 조회 52
직관 무지인데7
21:56 l 조회 166
솔직히 미래를 생각하면 희망적이긴함 1
21:52 l 조회 117
근데 출루율만 보면 진짜 준수 테세 시켜도 되는데5
21:48 l 조회 113
범호가 항의로 난리난리생난리를 피웠으면 내 기분이 더 나았으려나..6
21:48 l 조회 197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