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키우는데 드는 돈과 시간이 얼만큼인데 무슨 노후대비로 애를 낳는단거지...
막 엄청 좋은거해주고 하고픈거 다시키지않아도 그냥 돈과 품이 들어
그렇게 키운애가 스무살부터 돈벌어 빨아먹는다 쳐도 달에 이십 삼십이나 받겠냐
대체 무슨 노후를 대비한다는건지 이해가 안됨
|
애키우는데 드는 돈과 시간이 얼만큼인데 무슨 노후대비로 애를 낳는단거지... 막 엄청 좋은거해주고 하고픈거 다시키지않아도 그냥 돈과 품이 들어 그렇게 키운애가 스무살부터 돈벌어 빨아먹는다 쳐도 달에 이십 삼십이나 받겠냐 대체 무슨 노후를 대비한다는건지 이해가 안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