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KIA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내가 원한 것)
이게 어떻게 세잎이여!!!!!!!!!! 아웃이지!!!!!!
(현실)
님..비판없는데 함 해주실 수?
ㄴㄴ 안됨
아... 네.... 벅뚜벅뚜
얼굴 뒀다 언제 쓰냐 재능 낭비아니냐
너뮤 고분고분해서 당황스럽다
|
게시된 카테고리 KIA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내가 원한 것) 이게 어떻게 세잎이여!!!!!!!!!! 아웃이지!!!!!! (현실) 님..비판없는데 함 해주실 수? ㄴㄴ 안됨 아... 네.... 벅뚜벅뚜 얼굴 뒀다 언제 쓰냐 재능 낭비아니냐 너뮤 고분고분해서 당황스럽다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