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SSG
날씨 덥고 점수도 못 내서 지치고 너무 힘들었는데 치어리더 언니들이 출루할 때마다 진심으로 기뻐해서 보는 나도 흐뭇하고 힘났다 ㅋㅋㅋㅋㅋㅋㅋ!
점수 진짜 더럽게 못 내는데 으쓱이들 계속 열응원하고 ㅠㅠ.. 명준이 홈런이나 선수들 출루할 때 다들 너무 기뻐했는데 아쉬운 경기다 하 👊🏻👊🏻👊🏻 야구 처음 보는 친구 델꼬 왔는데 응원 너무 재밌어하더라 ㅋㅋㅋㅋㅋㅋ 이런 경기력은 보여주기 싫었는데 !! 올해 홈 직관 4승 4패, 원정 3패다 ㅎ
![[잡담] 6/27 직관 후기 ⚾️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7/21/0cde03c34d6d81cf431ab6abb16af592.jpg)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인스티즈앱
뉴빈데 랜필에 얼음물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