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내 애인 슴셋인데 클럽을 한번도 안가봐서.. 그냥 안가봤어도 클럽분위기?랑 안맞을게 뻔하긴한데 궁금하기도 하고 한번쯤 경험삼아 가볼까해서
어떨까?? 커플끼리 클럽가기도 하지..? 근데 둘다 잘노는 성격이 아닌데ㅠㅋㅋ그럼 너무 재미없으려나..
|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나랑 내 애인 슴셋인데 클럽을 한번도 안가봐서.. 그냥 안가봤어도 클럽분위기?랑 안맞을게 뻔하긴한데 궁금하기도 하고 한번쯤 경험삼아 가볼까해서 어떨까?? 커플끼리 클럽가기도 하지..? 근데 둘다 잘노는 성격이 아닌데ㅠㅋㅋ그럼 너무 재미없으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