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35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8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점수 왜 저따구임???…
대표 사진
갈맥1
만루홈런이라는 걸 맞았다네요...
4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1
그냥.. 어떻게 실점했는지 모르는 게 나아 그냥 회피하자....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 누가 맞앗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1
8회 1점차에 이이무라를 내고.. 2사 만루 만들고 내려서 최준용 올리고 만루홈런 맞음ㅜㅜ 근데 7회에 손성빈 나승엽 스노우볼로 흐름 다 넘겨줘서.... 응...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아이고….맞아도 홈런을 맞냐… 하ㅜ 진짜둘이 무하냐아아아ㅏㅇㄱ
이이무라는 어땟어…? ㅜ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1
글쓴이에게
프로 첫 등판을 1위 팀 상대 1점 차에 낸 게 아쉬움ㅋ쿠ㅜㅜ 너무 빠지는 볼도 안 많고 슬라이더가 좋아보이는데 직전 이닝 블로킹 미스 때문인지 뭔진 몰라도 직구 승부를 많이해서 아쉬웠어 좀 더 지켜봐도 좋을듯!!! 근데 바로 패전 먹어서 참....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1에게
아 그랴도 나뿌지 않앗다니 다행이다… 하 성빈아…. ㅜㅜㅜㅜ 진쯔.. 돕자 도오ㅓ 제발

4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1
글쓴이에게
흑 그냥 오늘 경기는 더이상 찾아보지 말고 내일을 기다리자...🧎‍♀️ (참고로 쌍동희 백투백 치고 찬형이도 홈런쳤어 슬프지만 진욱이도 너무 잘 던져줌..)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진욱이 발가락양말 신는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45 l 조회 25
황숭이 30도루 ㅊㅋㅊㅋ 2
0:55 l 조회 29
나중에말이야 용타 1
0:48 l 조회 52
내일 1황 2윤 해보자 ㅇㄸ
06.27 23:43 l 조회 31
ㅎ...오늘 경기안봤는데 독방반응이랑 점수차만 봐도 보면 스트레스 받을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3
06.27 23:09 l 조회 142
김민성 콜업했으면 좋겠다 3
06.27 23:06 l 조회 95
그래도 동히 홈런 나왔다
06.27 22:53 l 조회 50
아까 동이 밀득 갑자기 옛날 신인 시절 밀리런 생각남 1
06.27 22:45 l 조회 67
오늘 이이무라는 어땠어?? 8
06.27 22:44 l 조회 280
이러고 내일 나승엽 스타팅일듯 4
06.27 22:36 l 조회 118
진짜 진지한데
06.27 22:17 l 조회 80
나승엽 저번에도 진욱이 선발 때 저랬네 3
06.27 22:12 l 조회 199
턍이 어디쯤이니1
06.27 22:09 l 조회 52
오늘 캐리어 들고 나간다는 소식 없나 2
06.27 22:00 l 조회 110
단한순간도 농담인적 없지만 우리 내일 찐으로 투수 없다 3
06.27 21:50 l 조회 163
1번 황성빈 빼고는 다 모르겠어 5
06.27 21:36 l 조회 188
지타 유망주만 많은것도 아닌게 4
06.27 21:31 l 조회 158
우리팀에 수비는 안되는데 타격재능 있는 선수들 진짜 많은듯 4
06.27 21:30 l 조회 170
아 난 왜 낼 이길것같지 16
06.27 21:30 l 조회 1075
아니 걍 나승엽 정신 빠진거 티가남 2
06.27 21:27 l 조회 179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