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35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난 제미나이 많이 쓰는 것 같음 물론 무료이긴혀... 
지피티랑 클로드는 용량이라고 해야하나? 아 잘 모르는데 사용할 수 있는게 좀 짧아서 잘 안씀
대표 사진
라온1
챗지피티 유료쓰고 제미나이 클로드 씀
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2
난 제미나이 대학생 요금제!
조만간 끝난당..

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2
챗지피티렁 클로드는 무료버전으로 가끔 써
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3
난 그냥 심심이쯤으로 쓰는 정도긴 한데🙄 지피티 써
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4
지피티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5
지피티 유료 + 클로드ㄷ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6
제미나이 에이닷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7
나는 가끔 업무보조용으로만 써서 지피티랑 제미나이 무료 ㅎ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8
지피티 무료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9
제미나이!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호성이 근황🥹 2
23:14 l 조회 36 l 추천 1
내일 꼭 이겨서
23:00 l 조회 51 l 추천 1
오늘 이겨서 다행이지만 미노 류찌 전뱅 .... 4
22:48 l 조회 122 l 추천 1
재윤 옆에 기다리는 우승 왤캐 웃김
22:47 l 조회 32 l 추천 1
퇴근길 없냐 퇴근길
22:46 l 조회 19
재훈이도 신인왕 요건 되네????
22:35 l 조회 58 l 추천 1
재훈이 미래가 기대됨
22:29 l 조회 42 l 추천 1
재윤샘 타이트 한 상황에서
22:28 l 조회 40 l 추천 1
우리 사자키링은 12
22:21 l 조회 118
우왕 팀스토어 영수증에
22:19 l 조회 112
마지막 아카 잡으니깐 태인이 엄청 좋아했네 2
22:03 l 조회 85 l 추천 2
혹시 유니폼 세탁 매번 하면 안 좋나?15
22:00 l 조회 133
라팍 리얼누들 다시 생겼던 것 같은데 4
21:56 l 조회 81
자욱이 오늘 대타 들어와서 멀티히트네 1
21:32 l 조회 74
아 하이라이트 보는데2
21:31 l 조회 85
야르 3
21:25 l 조회 164 l 추천 2
제미나이 하니까 궁금란디 라오니들은 ai 머써?10
21:16 l 조회 140
자욱이 나왔을때 현장 난리였어 5
21:13 l 조회 244
퉁버지 근 3년간 이번시리즈 상대팀 상대 타율 1
21:10 l 조회 117 l 추천 1
제미나이 신나서 올렸는데 죄슝해여,,, 12
21:05 l 조회 291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