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LCK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딮기팬임
얘네 로투므 kt때부터 연속으로 유리하다가 꼬라박는거 몇번을 보여주는거냐 이긴경기도 똑같음 이겨서 기분좋지도않아
그후로 피드백은 했는지 자각은 있는지 의심스러움 발전할 생각은있냐 패턴이 맨날 똑같으니까 개열받아 진짜ㅔ
|
게시된 카테고리 LCK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딮기팬임 얘네 로투므 kt때부터 연속으로 유리하다가 꼬라박는거 몇번을 보여주는거냐 이긴경기도 똑같음 이겨서 기분좋지도않아 그후로 피드백은 했는지 자각은 있는지 의심스러움 발전할 생각은있냐 패턴이 맨날 똑같으니까 개열받아 진짜ㅔ
|
큰방
Gen.G
HLE
DK
T1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