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외 24개 정도 왔는데 테무에서 싸게 팔아서 만삼천원에 샀어
근데 사이즈가 커서 그런지 1층에 있는 참외들이 다 반으로 깨져서 옴 ㅜㅜ
절반이 날아간 건데 이야기하면 다시 보내주겟지..? 너무 저렴해서 뭔가 좀 그럼
|
참외 24개 정도 왔는데 테무에서 싸게 팔아서 만삼천원에 샀어 근데 사이즈가 커서 그런지 1층에 있는 참외들이 다 반으로 깨져서 옴 ㅜㅜ 절반이 날아간 건데 이야기하면 다시 보내주겟지..? 너무 저렴해서 뭔가 좀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