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37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8
면접 합격해서 입사날짜랑 그 전에 유니폼 사이즈 재는 거 때문에 일정 조율해서 한번 오면 된다고 연락와서 알겠다하고 그 뒤에 혹시 급여부분은 어떻게 되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일케 덧붙여 보냈는데 ..... 문자로 물어본 거 좀 에반가.....ㅎ하하 
면접일정 잡는 것부터 합격연락까지 전부 문자였어서 답장 보내면서 그냥 같이 물어밨는데.. 보통 먼저 안 알려주면 계약서쓸때 일방적으로 구냥 듣고 싸인하는거니..?ㅠ 
이전 직장은 면접때 바로 알려주던데
대표 사진
익인1
아닝 물어볼수도있지 나도 여태다닌곳 다 문자나 메일로 미리 급여합의하고 입사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이다..ㅜ 고마웡!!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히 연봉 알고 입사해야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물어봤었는뎈ㅋㅋㅋㅋㅋ출근하면 알려준다고 했음 ..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우..ㅎㅠ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 회사 갔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ㅎㅎ 생각보다 만족하면서 다니는중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야 나도 어제 합격연락받앗는데 7월6일에 입사거든! 나도 연봉 안 알려주던데 어떻게 물어볼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이미 저러케 보냈어 답장..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미안 잘못봤다 ㅠㅠㅠ당연히 권리니까 물어봐야한다는 사람잇고 물어보면 마이너스라고 그냥 기다리란 사람도 잇어서 너무 고민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ㅜㅜ 근데 연봉은 알고 들어가야할 거 같아서 구냥 보냈어... 엄빠한테도 의견 물어보고 지피티한테도 물어보고 ㅋㅋㅋㅋ ㅠㅠ 다들 괜찮다길래,,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답은 왔엉?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예쁜사람들 개많아져서 놀랬음
0:10 l 조회 2
웅 ㅇㅋ 이거 띠꺼워 보여 ???????
0:10 l 조회 2
소개팅 일주일 남았는데 뭐 해야할까
0:10 l 조회 2
옷 비비는거 좋아하는익 있어?2
0:09 l 조회 7
수박 먹으면 속 미슥거리는사람 있어?2
0:08 l 조회 9
사주/타로/점성술 편인있어서 과거 반추하는거 어떻게해야해는거야?
0:08 l 조회 5
군체 마지막 결말 해석좀 1
0:08 l 조회 14
근데 집에서 왜 앉아있어?3
0:08 l 조회 18
집에서 화장실 문열었는데 비둘기 있으면 어떡할거야?3
0:08 l 조회 22
여자 키작은거 진짜 없어보임..... 8
0:08 l 조회 32
난 짝사랑을 안해봤어
0:08 l 조회 9
면접 보고 시간 남는데
0:08 l 조회 8
확실히 인프피 잇프피들이 귀여운맛이 있음ㅇㅇ
0:07 l 조회 7
다들 남자친구가 일주년때 뭐해줬어??1
0:07 l 조회 16
은도 팔 수 있어?? 2
0:07 l 조회 12
직장익들은 주말에 보통 뭐하면서 시간 보내?7
0:06 l 조회 35
경산에서 대절버스타고 서울 결혼식 가는데 다시 돌아오면 몇 시 쯤일까?2
0:06 l 조회 8
갤럭시는 오래써도 ㄱㅊ은 폰임?2
0:06 l 조회 10
쌍수 실빕풀고 따로 추가로 관리해..? 4
0:06 l 조회 12
여자 157 남자 174 키차이 어땟4
0:06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