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클럽헌포도 안가봤는데 그냥 썸남썰 번따썰 합석썰 이런거 푼거가지고 넌 그런게 좋아? 아무렇지않아? 신기하다 이럼 혼술바도 어차피 나도 솔로고 재밌어보여서 가보고싶다 한마디했다가 그런데 가려는거 신기하다 이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