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성격이 좀 게으른 편이고 집순이인데
친구들이랑 만나면 잘 놀거든??
근데 카톡 오면 뭔가 답장하는게 일처럼 느껴져서
자꾸 미루게 돼^^ 여러명한테 카톡오면 미뤄뒀다가
한꺼번에 답장하고.. 답장하면 밀린 일 끝낸거 같아서
마음이 편하고ㅠㅠ 나 같운 사람 있니…?
|
원래 성격이 좀 게으른 편이고 집순이인데 친구들이랑 만나면 잘 놀거든?? 근데 카톡 오면 뭔가 답장하는게 일처럼 느껴져서 자꾸 미루게 돼^^ 여러명한테 카톡오면 미뤄뒀다가 한꺼번에 답장하고.. 답장하면 밀린 일 끝낸거 같아서 마음이 편하고ㅠㅠ 나 같운 사람 있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