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38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

제일 만만하게 자취방에서 해먹을수 있어서 좋은듯ㅎㅎ 

소스 종류별로 사놓고 면만 삶으면 되잖아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 라면보다 건강하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파스타 최고의 가성비음식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런가 막상 해먹으려니까 너무 귀찮던데 ㅜㅜ 먹을 때마다 10분 면 삶고 물 버려야 되고 기름 넣어서 소스랑 다시 볶아야 되고 소스도 1회분 제품은 못 봤고 그럼 병제품 따서 일주일 안에 소비해야 하는데 사회생활하면 현실적으로 하루에 1번 먹음 - 약속 잡히면 며칠 밀리거나 매일 먹으면 질리니까 좀 쉼 - 그러다 보면 곰팡이 피어 있음(매번 새 숟갈 씀) 이거 땜에 스트레스 받아서 난 먹으려다 포기했어… 쓰고 보니 댓글겁나뚱쭝해요인데 저런 문제 없었어? 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숟가락으로 퍼지 말고 통을 손으로 들어서 부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 오 그 생각은 못 했네 한 번도 안 해봤음 ㅜㅋㅋㅋㅋㅋ 그렇게 하면 며칠 정도까지 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흠 그렇게 하니까 그래도 몇 주는 가는 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몇 주면 진짜 ㄱㅊ은데? 파스타 뚜껑 한 번 따면 저 문제 때문에 아 빨리 먹어야 하는데 ㅜㅜ 싶고 반강제로 먹어야 되는 게 너무 스트레스였거든 담에 해봐야겠다 고마워!!!!!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옷 비비는거 좋아하는익 있어?
0:09 l 조회 2
수박 먹으면 속 미슥거리는사람 있어?2
0:08 l 조회 7
사주/타로/점성술 편인있어서 과거 반추하는거 어떻게해야해는거야?
0:08 l 조회 4
군체 마지막 결말 해석좀
0:08 l 조회 12
근데 집에서 왜 앉아있어?2
0:08 l 조회 13
집에서 화장실 문열었는데 비둘기 있으면 어떡할거야?3
0:08 l 조회 12
여자 키작은거 진짜 없어보임..... 5
0:08 l 조회 26
난 짝사랑을 안해봤어
0:08 l 조회 8
면접 보고 시간 남는데
0:08 l 조회 5
확실히 인프피 잇프피들이 귀여운맛이 있음ㅇㅇ
0:07 l 조회 7
다들 남자친구가 일주년때 뭐해줬어??1
0:07 l 조회 13
은도 팔 수 있어?? 2
0:07 l 조회 10
직장익들은 주말에 보통 뭐하면서 시간 보내?6
0:06 l 조회 30
경산에서 대절버스타고 서울 결혼식 가는데 다시 돌아오면 몇 시 쯤일까?1
0:06 l 조회 6
갤럭시는 오래써도 ㄱㅊ은 폰임?2
0:06 l 조회 8
쌍수 실빕풀고 따로 추가로 관리해..? 4
0:06 l 조회 10
여자 157 남자 174 키차이 어땟4
0:06 l 조회 21
술집 옆테이블 남자가 다른 남자 입술 핥는 거 봤는데3
0:06 l 조회 20
동성(女) 사랑 와 확실해졌다
0:06 l 조회 15
대리점에서 폰바꾸는거 택배로 받을수잇어??
0:05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