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38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8
외할머니도 젊을때부터 안좋으셔서 고생하셨대 근데 아빠쪽은 괜찮거든 이빨...? 
난 지금은 최근에 정기 점진 갈때 이빨이랑 잇몸에는 별 이상없다는데.. ㅠㅠㅠ 하 겁난다 ㅠㅠ
그래서 이번에 임플란트 지인 찬스로 7개 500만원에 하기로 하셨대 뼈이식도 해야한다고 했다고 하더라고... ㅠㅠ 하.. 이빨 관리 진짜 엄청 잘해야겠다... 흙 ㅠ
대표 사진
익인1
와 울 엄무이도 뼈이식해서 임플란트 치료하심 저번에는 밥 먹다가 흔들리던 치아가 빠졌는데 충격받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양보면 부모님중에 누구 이 닮았는지 알지않아? 난 완전 아빠 닮앗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 턱이 아래가 나와있어 그 턱? 구강구조는 엄마쪽인 것 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치아보고는 모르는거야? 난 딱 치아가 아빠 판박이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아빠랑 엄마는 둘다 자세히 안봤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아빠가 잇몸이 약해서ㅠ 둘 다 고생중ㅜ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아빠쪽 닮아서 엄마는 임플란트도 안하고 신경치료도 한게 없는데 내가 벌써 신경치료 두개째ㅠ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난 아직 그 어금니 충치 갈아내고 레진말고 뭐 더 싼걸로 덮어둔거외엔 없...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충치 잘 생기고 잇몸약한거 다 유전이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전에 한3~4년전에 어금니애 충치 갈아내고 매꾼거 외엔 지금 뭐 충치가 약간 아주 조금 있는데 이건 그냥 다 대부분이 있고 치과에서 일하는 본인도 이정도 있다면서 안심시키더라고 괜찮다고 이후에 관리만 잘해주면 되니까 한번씩 검진 와서 상태 확인만 하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쓰니는 평범한 정도인것 같다!!다행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3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예쁜사람들 개많아져서 놀랬음
0:10 l 조회 1
웅 ㅇㅋ 이거 띠꺼워 보여 ???????
0:10 l 조회 2
소개팅 일주일 남았는데 뭐 해야할까
0:10 l 조회 2
옷 비비는거 좋아하는익 있어?2
0:09 l 조회 7
수박 먹으면 속 미슥거리는사람 있어?2
0:08 l 조회 8
사주/타로/점성술 편인있어서 과거 반추하는거 어떻게해야해는거야?
0:08 l 조회 5
군체 마지막 결말 해석좀 1
0:08 l 조회 13
근데 집에서 왜 앉아있어?3
0:08 l 조회 17
집에서 화장실 문열었는데 비둘기 있으면 어떡할거야?3
0:08 l 조회 20
여자 키작은거 진짜 없어보임..... 8
0:08 l 조회 31
난 짝사랑을 안해봤어
0:08 l 조회 9
면접 보고 시간 남는데
0:08 l 조회 7
확실히 인프피 잇프피들이 귀여운맛이 있음ㅇㅇ
0:07 l 조회 7
다들 남자친구가 일주년때 뭐해줬어??1
0:07 l 조회 15
은도 팔 수 있어?? 2
0:07 l 조회 12
직장익들은 주말에 보통 뭐하면서 시간 보내?7
0:06 l 조회 35
경산에서 대절버스타고 서울 결혼식 가는데 다시 돌아오면 몇 시 쯤일까?2
0:06 l 조회 7
갤럭시는 오래써도 ㄱㅊ은 폰임?2
0:06 l 조회 9
쌍수 실빕풀고 따로 추가로 관리해..? 4
0:06 l 조회 12
여자 157 남자 174 키차이 어땟4
0:06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