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살면서 다이어트 제대로 처음 10일째 하고있거든?
아침 안먹고 점심엔 유튜브에 다이어트 레시피 검색해서 양배추 달걀 이런거로 만들어먹고 저녁은 일반식 반만 국 먹어도 국물없이에 배달음식 간식 아예 끊고 주 3회정도 운동중인데 몸이나 체중에 변화가 없는 것 같아서 의욕이 안남... 164에 61에서 시작했어 너무 조급한가 내가?
|
나 살면서 다이어트 제대로 처음 10일째 하고있거든? 아침 안먹고 점심엔 유튜브에 다이어트 레시피 검색해서 양배추 달걀 이런거로 만들어먹고 저녁은 일반식 반만 국 먹어도 국물없이에 배달음식 간식 아예 끊고 주 3회정도 운동중인데 몸이나 체중에 변화가 없는 것 같아서 의욕이 안남... 164에 61에서 시작했어 너무 조급한가 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