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39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
거짓없이 진실만을 말하겠쏘
대표 사진
익인1
남친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없엉!!!!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직업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사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티 몇년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잠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 13년이나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새 자주하는 생각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살빼고싶다ㅠㅠㅠㅠㅠ랑 로또당첨되고싶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모마셔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산갈매기라고 예전에 친구가 사놓은 소주가있어서 과자랑 먹는중!!!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 갑자기 쓰니가 마냥 부러워지고
맛술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버 불토 즐길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슬플때 누가 떠올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제일친한 친구가 떠오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초등교사야 중등교사야 고등교사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은 중등교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억남는 여행지와 그 이유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해 왜냐하면 1년을 거기서 살았어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해외로 말해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해외나가본적없어서 대답을 못한다 하하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랭?? 방학때 한번 나가보면 좋은뎅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방학때 왠지 계속 바쁨ㅋㅋㅋㅋ 올해는 심지어 방학이없다ㅋㅋㅋ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왜 방학이없어 선생님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방학때 풀로 놀지않음ㅠㅠ 업무가 있거나 연수가있음 방학이사라져버림 하하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좋아하는 유튜브 뭐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은 순풍산부인과 틀어주는게 글케 재밌드라ㅋㅋㅋㅋ 요즘유튜브중에서는 예랑가랑이랑 혜안 해쭈 봄ㅎ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용녀 용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주 머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주 치킨무랑 매운새우깡!!! 아이스크림도 디저트로 있음 소주 반정도 먹었땅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지막 연애는 언제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지막 연애 좀 됨... 가물가물하다... 21년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오래됐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애가 딱히 안고픔.... 연애세포 다죽었다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소개들어오면 나이 위아래 몇살까지 가능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살까지는 가능할거같은디 아래는 날 부담스러워 하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자 직업으로 소방관 들어오면 받을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멋지군....일단 받아는볼듯 들어오는 소개팅은 다 받고는있는데 마음맞는 사람을 아직 못만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새 자주듣는 음악은 뭐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 한로로 음악에 꽃힘 0+0이랑 사랑하게될거야 무한반복중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교사 만족도는 5점중 몇점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재는 3점 나 돈미새라 연차 더 차면 더 오를듯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시태어나면 하고싶은 직업 뭐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많아서 다 배울수있으면 악기나 미술 배우고싶어ㅠ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떤악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아노나 오보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도 배울수있지않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피아노는 건반사서 취미로 하고있고 오보에는 악기자체가 비싸서 시도도 못하는중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그리고 내가 미친듯한 재능은 없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아 그렇구나.. 직장인밴드같은거 해볼생각 없어?? 멋잇을거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있지!!! 오늘도 버스킹보고왔는데 진짜 멋있더라~~~ 근데 말이쉽지 퇴근하고 꾸준히하기가 쉽지않더라ㅠㅠㅠㅠ언젠간 꼭 해봐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그건 그렇지..
쓴이도 일반 사무직처럼 9to6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나 위에 쓴거처럼 교사긴한데 지금은 파견나와있어서 9to6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파견?? 파견이란 제도가 있구나
그럼 어디서일해 ??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정확히는 말 못하지만 교육청 산하의 직속기관에서 일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그랫구낭
행복한 교직생활 하길 바래
로또 당첨까지~~!!
오늘 질문 시간 재밋엇어 ㅎㅎ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익도 재밌는 주말보내 고마웠엉ㅎㅎㅎ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교사 선택한 이유는 뭐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이가난해서 할수있는게 한정적이었고 학교에는 피아노도있고 좋은것들은 다있으니까 학교에서 일하고 싶었엉 그래서 교사함ㅎ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취미나 쉴때 뭐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취미 게임이랑 피아노치기 무작정 걷기 쉴때 친구만나거나 누워서 유튜브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금도 혼술중?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의 다마셔감ㅎㅎㅎㅎ소주 두잔정도 남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천천히 마시네ㅋㅋ
인티 완전 고인물이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내가 이렇게 오래할준 몰랐찌ㅋㅋㅋㅋㅋㅋㅋ 지금부터 10년지나도하고있을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 고딩때 시작했나 보당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마즘ㅋㅋㅋㅋㅋㅋ 그때 ㅇㅍㄴㅌ에 빠지지만 않았어도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덕질로 시작했구나ㅋㅋㅋ 나는 카스는 해도 커뮤는 따로 안했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카스는 뭐야 카카오 스토리???? 난 그냥 네ㅇ버에서 검색하면서 덕질하다가 여기로 들어오게됨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응 카스! 인스티즈라는 단어를 따로 검색하지는 않았을 거 같은뎈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맞음ㅋㅋㅋㅋ ㅇㅍㄴㅌ 검색하다가 자연스럽게 흘러들어왔음ㅋㅋㅋㅋㅋ 운명같음 나들어왔을때 딱 가입창 열려가지고 가입도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왠지 중고딩때 멋쟁이였을 거 같아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님 평균의 여자 그 자체였음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파마는 해봤을 거 같음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파마 한번도 안해봄 염색은 해봤다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밝갈은 나도 해봤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오! 나도 밝갈 해봤음!!! 대딩때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엇ㅋㅋㅋ 대딩때면 ㄹㅇ 평균적인 여자인 걸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평균맞지???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그런듯! 교복치마도 무릎기장?!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무릎이하엿음 난긴치마 좋아해서ㅎㅎㅎ 지금도 롱치마가좋다 취향안변함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오 멋쨍이였네 입는건 자기맘이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 왜 멋쟁이같니...
근데 인티 초창기에 교복 고민글도 많았던 거 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초창기에는 익잡말고 익예에서 주로 놀아서 잘모르겠음ㅋㅋㅋㅋ 근데 우리땐 교복규정이 엄했으니 고민글 많았을것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덕질을 많이 했구나 역시!
근데 나같은 둥이들도 많았던 거 같아..ㅋㅋㅋㅋㅋ 깡 좋았던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예쁜사람들 개많아져서 놀랬음
0:10 l 조회 2
웅 ㅇㅋ 이거 띠꺼워 보여 ???????
0:10 l 조회 2
소개팅 일주일 남았는데 뭐 해야할까
0:10 l 조회 2
옷 비비는거 좋아하는익 있어?2
0:09 l 조회 7
수박 먹으면 속 미슥거리는사람 있어?2
0:08 l 조회 9
사주/타로/점성술 편인있어서 과거 반추하는거 어떻게해야해는거야?
0:08 l 조회 5
군체 마지막 결말 해석좀 1
0:08 l 조회 14
근데 집에서 왜 앉아있어?3
0:08 l 조회 18
집에서 화장실 문열었는데 비둘기 있으면 어떡할거야?3
0:08 l 조회 22
여자 키작은거 진짜 없어보임..... 8
0:08 l 조회 32
난 짝사랑을 안해봤어
0:08 l 조회 9
면접 보고 시간 남는데
0:08 l 조회 8
확실히 인프피 잇프피들이 귀여운맛이 있음ㅇㅇ
0:07 l 조회 7
다들 남자친구가 일주년때 뭐해줬어??1
0:07 l 조회 16
은도 팔 수 있어?? 2
0:07 l 조회 12
직장익들은 주말에 보통 뭐하면서 시간 보내?7
0:06 l 조회 35
경산에서 대절버스타고 서울 결혼식 가는데 다시 돌아오면 몇 시 쯤일까?2
0:06 l 조회 8
갤럭시는 오래써도 ㄱㅊ은 폰임?2
0:06 l 조회 9
쌍수 실빕풀고 따로 추가로 관리해..? 4
0:06 l 조회 12
여자 157 남자 174 키차이 어땟4
0:06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