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39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8
개인운동 하나도 안함
회원권 안줘서 못함 샤갈

운동0인간이라 피티만해도
근육량 늘줄 알았는데 놀랍게도 그대로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개인운동 안하면
근육량 하나도 안늘어..?
진짜 단1도 안늘었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개인운동 매일 가며 단백질 열심히 먹어도 늘까말까임 특히 체중감량도 같이 하고 있으면 줄어들지나 않으면 다행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 근육량 늘리는 거 쉬운 거 아녀 ㅋㅋㅋㅋㅋ 누가 1kg 늘리는데 천만원이라 그랫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운동 하나도 안하던 사람이라 피티만 하면 늘줄 알았어... 개빡세게했는데 허탈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인바디상 근육량 안늘어도 몸은 좋아져 인바디 생각보다 별 의미 없음 그냥 계속 해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333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피티를 주에 몇번 했는데? 식단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2-3회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연하지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pt만해서 다 늘면 세상 사람들 다 몸짱이게ㅜㅜㅜㅜ 근육량 늘리는거 진짜 힘들어 잘챙겨먹고 운동 잘해야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운동 하나도 안하던 사람이라 피티만 하면 늘줄 알았어... 개빡세게했는데 허탈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엿보다 근육량 늘리고싶은 사람이라면 개인운동 안하는건 말도안되는거임 식단도 누구보다 빡세게 해야함ㅋㅋ 근육은 절대 쉽게 안늘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만 체력증진을 위한거라면 식단을 좀 신경쓰면서 운동을 열심히 해야 그나마 조금이라도 노력이 보이지 개인운동 안하면 무쓸모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에게
pt는 걍 너 운동하는 자세 배우고 습관 들인다고 생각해야함 pt받는다고 다 떠먹여주는거 아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여자는 근육량 늘리기 진짜힘듬 ㅠ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몇달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피티하면서 근육량 늘릴려면 살을 먼저 찌워야됨 여기서 나오는 말이 벌크업임 벌크업 상태에서 운동해야 근육이 잘붙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당연 탄수화물 단백질을 제대로 먹어주면서 웨이트해야 늘어/ 체중이 빠지면서 근육을 늘리는건 정말 쉽지않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6개월동안 피티랑 갠운동 주 5회해서 근육량 1.5늘었어. 피티수업때 한거 혼자 연습 안해보면 다 날라가ㅜㅜㅡ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살찌우고 근육량 늘려서 꾸준히 하면서 식단하면 살빠지고 근육량은 그대로 유지 되는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피티는 개인적으로 헬스 기구 사용법 익히는거라고 생각하면 됨 피티로 근육량 맞출려면 거의 매일 전담 피티쌤이랑 같이 하던지 스케쥴 식단 다 관리해주는 매니저급으로 50-60만원 서울경기는 100만원돈 이상 줘야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당연...? 먹는 거 단백질 안 챙겨먹을 것 같은데 그럼 안 늘어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알바할때 오지랖 개많이 부렸는데 이제 걍 안 하려고,,,,,
3:03 l 조회 1
키캡 유행 지났어??
3:03 l 조회 1
여기에도 인사팀 일하거나 경험있는사람 있을까
3:03 l 조회 1
나 노력해서 진짜 진짜 이뻐졌다
3:02 l 조회 3
투명케이스 누런거 계속쓰면 좀 그런가?1
3:02 l 조회 3
나도 잘생긴 사람 만나고 싶다
3:02 l 조회 3
썸녀가 외적인 이상형이 뭐냐고 3번정도 물었는데2
3:02 l 조회 7
이혼가정 가정폭력 피해자? 우울증 아직도 달고다는 사람?
3:01 l 조회 3
나이가스라이팅은 왜 이렇게 하는거야?
3:01 l 조회 6
나쁜오리 왜 무서워하는겨 1
3:00 l 조회 8
우리 대학교보다 더 작은 대학 다니면 100원 준다7
2:59 l 조회 30
나도 언니가 있었으면 좋겠다 사실 있었지3
2:57 l 조회 38
불닭에 치즈랑 마요네즈 콘샐러드
2:57 l 조회 3
괴롭히는 이유 뭐라고생각해?3
2:56 l 조회 21
5시에 일어나야하는데 잘까 말까?ㅠ7
2:54 l 조회 35
남들이 좀 만만하게 보는 사람 특징 뭐같아?5
2:53 l 조회 95
인티 댓글 -2개3
2:53 l 조회 69
편의점 cctv로 내가 누구하고 통화하는지 그런거도 보여??1
2:53 l 조회 21
나 모기 진짜 잘 잡음4
2:53 l 조회 18
코수술 안했는데 코가 휘어있는건 뭐임..?7
2:52 l 조회 16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