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지금은 반도체를 사는게 맞는거같아절대 반도체 없는 사람들 까는거 아니고 나도 온갖 테마 많았지만 과거의 나를 되돌아보면 이렇게 확실한 호재와 실적이 있는데 다른걸 발굴하겠다며.. 혹은 정때문에.. 갖고있는건 잘못된 생각이었음을.. 반추해봄..
|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지금은 반도체를 사는게 맞는거같아절대 반도체 없는 사람들 까는거 아니고 나도 온갖 테마 많았지만 과거의 나를 되돌아보면 이렇게 확실한 호재와 실적이 있는데 다른걸 발굴하겠다며.. 혹은 정때문에.. 갖고있는건 잘못된 생각이었음을.. 반추해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