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다닌지는 3개월 좀 넘었고 내가 업무상 실수를 하긴 했지만 상사가 폭언을 해... 30분 정도... 탕비실도 없는 수준의 복지고... 시람들 몇 명 빼고 나쁘진 않은데 몇 명이 너무 빌런이야... 쌩신입이라서 취업시장에 다시 뛰어든다는게 문제기는해..
|
회사 다닌지는 3개월 좀 넘었고 내가 업무상 실수를 하긴 했지만 상사가 폭언을 해... 30분 정도... 탕비실도 없는 수준의 복지고... 시람들 몇 명 빼고 나쁘진 않은데 몇 명이 너무 빌런이야... 쌩신입이라서 취업시장에 다시 뛰어든다는게 문제기는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