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냥 굶어서 빼고
운동1도 안할때 많은데
(운동하면 입터져서 다이어트 자주 망해서)
걍 살빼면 몸매 칭찬 많이듣게 됨
누구나 허리는 좀들어가고 골반은 그보다는 넓은데
다 살에 묻혀서 라인안보이는거라 생각해
운동도하면 굿이지만 그냥 살만빼도
다들 꽤 이뻐진다
살빼고 완전통짜나 역삼각형 몸인 여자는
진짜 없다고봐
|
나는 그냥 굶어서 빼고 운동1도 안할때 많은데 (운동하면 입터져서 다이어트 자주 망해서) 걍 살빼면 몸매 칭찬 많이듣게 됨 누구나 허리는 좀들어가고 골반은 그보다는 넓은데 다 살에 묻혀서 라인안보이는거라 생각해 운동도하면 굿이지만 그냥 살만빼도 다들 꽤 이뻐진다 살빼고 완전통짜나 역삼각형 몸인 여자는 진짜 없다고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