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는 상대는 진짜 너무 괜찮은 사람이긴 해 연하인데 외모도 모든 면에서 평균 이상이고 성격도 능력도 학벌도 빠지는 게 없어… 반동거 하는데 집안일도 혼자 다해 3년 넘게 만났는데 변하지도 않고 여자한테 관심도 없어서 몰래 탈탈 털어봤는데 껀덕지가 1도 없었음 너무너무 사랑해주긴 하는데 걍 다른 남자가 만나보고 싶어 걔는 결혼 생각이 있어서 슬슬 준비하는 것 같은데 걔는 첫연애 나는 두번째 연애라서 뭔가 아쉬워… 그냥 다른 남자 몇번 만나다가 돌아오고 싶음

인스티즈앱
김부장은 첫방에 시청률이 어케 저렇게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