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현재 사무직으로 근무중인데 정규직 전환 되려면 따로 이직 준비 해야함 근데 원래부터 공부 못했어서 그런가 이해도 잘 안되고 하기도 싫어해서 계속 애매하게 이도저도 안될거 같은 생각이 자꾸 들어 진지하게 베이킹쪽 공부해서 이쪽으로 취업준비 하고 싶은데 현실적으로 힘들까? 원래부터 기술분야 배우고 싶었고 어릴 때부터 만들고 꾸미는거 좋아했음
|
지금 현재 사무직으로 근무중인데 정규직 전환 되려면 따로 이직 준비 해야함 근데 원래부터 공부 못했어서 그런가 이해도 잘 안되고 하기도 싫어해서 계속 애매하게 이도저도 안될거 같은 생각이 자꾸 들어 진지하게 베이킹쪽 공부해서 이쪽으로 취업준비 하고 싶은데 현실적으로 힘들까? 원래부터 기술분야 배우고 싶었고 어릴 때부터 만들고 꾸미는거 좋아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