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40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5
지금 현재 사무직으로 근무중인데 정규직 전환 되려면 따로 이직 준비 해야함 근데 원래부터 공부 못했어서 그런가 이해도 잘 안되고 하기도 싫어해서 계속 애매하게 이도저도 안될거 같은 생각이 자꾸 들어 진지하게 베이킹쪽 공부해서 이쪽으로 취업준비 하고 싶은데 현실적으로 힘들까? 원래부터 기술분야 배우고 싶었고 어릴 때부터 만들고 꾸미는거 좋아했음
대표 사진
익인1
이직준비하고 베니킹은 주말에 취미로 먼저 배워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선 상담부터 받아봐야겠다 고마웡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베이킹 쪽 업무강도 센 거 알지?새벽출근해서 반죽하느라 팔 엄청 아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술배우고싶은거면 폴리텍 가서 반도체나 바이오쪽 기술 배우거나 네일쪽 어때?네일 돈 많이 벌던데 피부관리사도 있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육체적으로 힘든건 감안하려구.. 머리 아픈거보다 낫다고 생각해서 ㅠㅋㅋㅋㅋㅋ 이것저것 추천해줘서 고마워 한번 알아봐야겠당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베이킹 하시는분 5시 출근이라 거의 3시부터 일어나서 나간다 하시던데.. 근데 손기술 괜찮은거면 차라리 피부과 에스테틱으로 해바
내친구도 사무직 힘들다고 피부미용 배워서 다시 취업헷는데 오래다니고 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2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바로 옆 회사에 너무 내 스타일이신분이 계신데 접점이 없어서 슬픔..
0:11 l 조회 1
잘생긴 남자가 먼저 여자한테 다가가는 거 본적있음??
0:11 l 조회 1
키 작은 애들아 너네 굽 있는거 신고 다님?
0:11 l 조회 2
애기 유투브나 인스타하는 사람들은 항상 카메라로 찍는걸까?
0:11 l 조회 2
소개팅
0:10 l 조회 10
요즘 예쁜사람들 개많아져서 놀랬음
0:10 l 조회 22
웅 ㅇㅋ 이거 띠꺼워 보여 ???????
0:10 l 조회 7
소개팅 일주일 남았는데 뭐 해야할까
0:10 l 조회 3
옷 비비는거 좋아하는익 있어?4
0:09 l 조회 11
수박 먹으면 속 미슥거리는사람 있어?3
0:08 l 조회 11
사주/타로/점성술 편인있어서 과거 반추하는거 어떻게해야해는거야?
0:08 l 조회 6
군체 마지막 결말 해석좀 2
0:08 l 조회 26
근데 집에서 왜 앉아있어?3
0:08 l 조회 26
집에서 화장실 문열었는데 비둘기 있으면 어떡할거야?5
0:08 l 조회 33
여자 키작은거 진짜 없어보임..... 10
0:08 l 조회 41
난 짝사랑을 안해봤어
0:08 l 조회 10
면접 보고 시간 남는데
0:08 l 조회 8
확실히 인프피 잇프피들이 귀여운맛이 있음ㅇㅇ
0:07 l 조회 8
다들 남자친구가 일주년때 뭐해줬어??1
0:07 l 조회 17
은도 팔 수 있어?? 2
0:07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