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층인지 아랫층인지 저녁만 되면 담배냄새가 나.. 우리 집만 피해입는건 아닌건지 화장실에서 담배피지 말라고 엘리베이터에 공지문도 붙여져 있던데
예전엔 잠깐 나고 괜찮았는데 오늘은 2층까지 다 퍼져서 죽겠네 (복층임)
화장실 문 닫았는데도 남아있어
창문 열면 러브버그 들어올 것 같은데 창문 여는 수 밖에 없나
|
윗층인지 아랫층인지 저녁만 되면 담배냄새가 나.. 우리 집만 피해입는건 아닌건지 화장실에서 담배피지 말라고 엘리베이터에 공지문도 붙여져 있던데 예전엔 잠깐 나고 괜찮았는데 오늘은 2층까지 다 퍼져서 죽겠네 (복층임) 화장실 문 닫았는데도 남아있어 창문 열면 러브버그 들어올 것 같은데 창문 여는 수 밖에 없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