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서로에 대해 잘모르고 잠깐 한두마디 나눠본게 다인 사이야학원에서 같은 반이라 한달동안 얼굴은 보고 지냈어서 인사랑 가벼운 몇마디만 주고받은게 전분데 20대 되고 정말 처음 마주한 내 이상형이야
그게 5월이었고.. 그 사람은 6월부턴 안 다녔고 벌써 한달이란 시간이 그 사람 없이 흘렀는데도 계속 미련이 남고 생각이 나서 너무 힘들어
어찌저찌 인스타 계정은 찾았는데 진짜 큰 용기내서 팔로우 걸면 이상할까? 좀 이상한 눈으로 보려나 하6월되고 꿈에 두번이나 나왔어 진짜 나도 이런 내가 너무 이상해

인스티즈앱
친구들이 다 싫어하는 연애는 어떻게 해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