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04455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0
이 글은 7년 전 (2019/2/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서로에 대해 잘모르고 잠깐 한두마디 나눠본게 다인 사람이야 

어디있는지만 알고 있는데 몇달째 생각나서.. 

어떻게 이어이어 그 사람 번호 정도는 알 수 있을 것 같은데 그렇게 알아서 연락하면 싫겠지??ㅜㅠ
대표 사진
둥이1
어엇..나도 지금 그런 상황인데 나는 그래도 해보려고.. 안 하고 후회하는 것보다는 나을 것 같아성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익인이는 어떤 상황이야..? 나는 독서실에서 말 몇마디 나눠본게 다인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헐 나랑 같아!!! 대박...쓰니는 나 대신 꼭 잘됐으면 좋겠다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익인이는 아직 독서실 다니는 중이야??
나는 내가 먼저 나오고 그 분은 아직 계신지 모르겠다ㅠㅠㅠ
벌써 5개월은 돼서.... 하... 없으실지도 몰라..^^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웅 난 아직 다니는중! 상대는 총무님이셨는데 그만 두셔서..휴 그래도 안하고 후회하는것보단 하고 후회하는게 낫지 않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번호는 알고 있는거지?? 어떻게 땄어???ㅜㅜㅜ 난 거기 다니는 분이셔서ㅠㅠ 가서 총무님한테 상황설명하고 알아와야 하나... 심각해 정말..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난 모르는뎅 상대가 아는지 그걸 모르게써ㅜㅜ뒷내용은 혹시 몰라서 펑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하 익인이 뭐야 완전 용기있잖아..?!ㅠㅠㅠ 난 야....ㅠㅠㅠㅠㅜ 내가 다닌 독서실 주인분들은 좀 다가가기 어려운 이미지라...ㅠㅠㅠ 착하시긴한데 부담스러운 이미지야ㅜ 이것저것 캐물으시구...ㅠ 난 포기할래... 진짜 너무너무너무 아쉬운데... 길거리에 죽치고 있어볼까 싶기도 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이건 혹시 몰라서 펑할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헐ㅜㅜㅜ 난 그나마 알바 언니랑 친했어서ㅜㅜ 알바언니한테 부탁해보려구ㅠㅠ 그만 뒀지만 그때 같이 일한 분들 통해서라도ㅜㅜㅜ 제발ㅠㅠㅠ 번호만 알았으면 좋겠다 ㅠㅠㅠ 으아아아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글쓴이에게
헉 그럼 가능성 없진 않은것 같은데?!! 잘되길 바라!!! 진짜 나도 번호만이라도 알고싶댜 공부에 집중해야 하는데 집중도 안돼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에게
하.. 문젠 나도 그 언니도 그만둔지 넘 오래라는ㄱㅓ야.. 시간 지나면 잊혀지겠지~하고 둿는데 상사병 걸리겠어 아주..ㅠㅠ
익인이맘 내맘이야..ㅠㅠㅠㅠ 미쳐ㅠㅠ 난 공부는 끝났긴 한데ㅜㅠㅠㅠ 미쳐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글쓴이에게
헉 그럼 좀 어려울수도 있겠다...ㅠㅠ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언니한테 내일 바로 물어봐바!!! 그렇게 맘 고생할 바엔 한 번 질러보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9에게
하 그래야겠어 정말..ㅠㅠ 익인이 고마워ㅠㅠ 나한테 용기를 줘따!!! 내일 물어봐야지ㅠㅠ 익인이도 잘되길 바래ㅠㅠ 근데 나 독서실 다닐때 거의 자연인으로 다녀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락했을 때 만~약 기억한다면 싫어하실까버ㅏ 걱정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아냐 그래도 지금 시간 좀 지났으니까 이제 예쁜 모습만 보이면 돼~~! 파이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0에게
이ㄱ인아 고마워ㅠㅠ 오늘 익인이 덕에 용기내서 독서실 총무 언니한테 연락했다ㅠㅠ 언니는 지금 그만두셔서 원장선생님 찾아가 보라는데 그 분이 그만 두셨어도 회원정보는 남아있을거래ㅜㅠㅠ 고마워ㅠ 난 담주에 시간내서 가서 여쭤보려고ㅠㅠ 익인이도 꼭 그 분이랑 연락됐음 좋겠다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글쓴이에게
히히 쓰니야 잘되면 꼭 알려주러 와야 해!! 넘나 궁금한 것..💖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내가 여러번 해봤는데 잘 안되긴 함 ㅋㅋ 잘되면 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안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익이야??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연애하다가 장거리 상태에서 헤어졌는데1
2:53 l 조회 26
이번에 연락하는 사람 먼가 느낌이좋음
2:53 l 조회 9
썸붕남에게 업보 청산 당한걸까
2:48 l 조회 10
근데 걍 얌전히 연애 잘하는 사람들은1
2:47 l 조회 25
아오 애인 술 개늦게까지 먹네
2:38 l 조회 19
애인이랑 연락 부담스럽다고 생각하는 익들 있어?1
2:27 l 조회 22
대혐오의 시대가 싫다2
2:21 l 조회 46
혹시 애인이랑 싸우면 친구들한테 얘기할때10
2:20 l 조회 34
전연애 결별 사유13
2:18 l 조회 67
애인도 그렇고 애인 친구들 다 술을 안마셔서 좋음
2:07 l 조회 11
만나서나 전화로는 잘통하는데 톡은 재미없는 연애 해봣어?
2:06 l 조회 26
인팁 남자 흔들릴만한 문자 이거어때18
1:59 l 조회 66
보고싶다1
1:58 l 조회 40
인티 사랑방 예전엔 분위기 안이랬던거 같았는데17
1:48 l 조회 424
와 나 불안 이거 어케 고쳐? 내일 생일파티 간다는 말만 들어도 불안 5
1:46 l 조회 31
최소 얼마나 만나고 결혼 가능하다고 생각?2
1:45 l 조회 33
루틴 있는 사람 좋다 ㅋㅋㅋㅋ
1:42 l 조회 37
사람들이 다 욕해도 내 편들어주는 사람 한명만 있으면 다 풀리는거같음11
1:41 l 조회 44
나한텐 일상 잘 얘기 안 하면서 스토리나 자기 단톡방에 이것저것 올리는데
1:40 l 조회 12
사랑방 둥이들을 욕하면서 계속 있는 심리는 뭐야3
1:39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