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41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

나 솔직히 그냥 중국어 소통 정도 배우고 싶은데

배워도 막상 중국인 앞에서 말 못한다던데ㅜ

사투리도 많고 말도 빨라ㅓㅅ

대표 사진
익인1
회화는 진짜.... ...... . 자격증없어도 가능한게 회화라고 봄..... 언어는 기세니까..... ...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국어 회화 가능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일어전공!
이렇게 말한 이유는 N1있어도 회화는 어려오서..,^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회화는 전혀 다름 토익이랑 수능영어 잘쳐도 입 뻥긋 못하는사람 널린거처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도 중국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회화는... 말해야 늚 HSK가 기초가 되어주긴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여행갔을 떄 어느정도 소통만 하고 싶은데ㅜㅜ 학원 다니면 될까?..
나 화장실 어디예요 얼마예요 이거랑 화폐 단위 이정도만 말할줄 알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느 정도 소통이 어느 정도를 말하는 건지 모르겠어서... 5급 있으면 일상생활 되긴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그냥 중국 사람이랑 날씨 얘기하거나 일상대화 정도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HSK로 하고 싶으면 5급 따고 아님 회화반 들어가서 중급반 이상 들어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회화랑 hsk랑 완전 틀림 예를 들면 얼마에요 뚜오샤오치엔? 인데 이렇게 물으면 다 외국인임… 점머 마이? 어떻게 팔아요 이렇게 물어봄 중국인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걸 어디서 배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다 전머마이 함ㅋㅋㅋㅋ 가봐야 알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회화반 들어가는게 도움 많이 될듯 그리고 숫자 쓰는것도 좀 다름 이얼산쓰우리우치바지우쓰 이순서인데 중국에서는 1을 2랑 헷갈리니깐 1을 야오라고 말함 그러니깐 0214를 말하면 링얼야오쓰 이렇게 말하는거지 그럼 못알아듣는거지 듣는 사함 입장에서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4급 따고 중국 갔는데 너~무 못 알아들었음 ㅠ 개빨라서... 한 2년 사니까 ㄱㅊ아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학연수 갔어?? 나도 좀 오래 살고싶은 생각 있는데 ㅠ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연수 갔다가 지금은 외국계 회사에서 중국어 영어로 일하고 있는데 여전히 너무 빨리 말하면 다시 설명해달라함 상상초월로 빨라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 혹시 지역 차이도 좀 심한가? 대도시랑 좀 작은 도시들 보면 많이 다르다고 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 특히 남방쪽은 발음 못알아듣겠더라 ㅜ 그래도 다들 못알아먹으면 다시 표준발음으로 해주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화장실도 처소라고 배울텐데 처소짜이나알 하고 물어보면 못알아들음 중국에서 거의 안쓰는 단어임 / 시쇼지엔 짜이 나알(손씻는데 어디냐고) 이렇게 물어야 화장실 알려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못알아듣는다고 중국어로 써서 보여주면 못알아보는 사람들 많음 문맹율이 20년전에 90프로가 넘는다고 들었음 중국인인데 한자를 몰라 그러니깐 번역기 꼭들고가 / 나 처음 중국갔을때 옥편 들고 가서 고생 엄청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남방쪽은 얼발음이 강함 북방은 표준어고 예를들면 뚜오샤오치엔이 표준어 남방은 뚜얼쌰얼치엔 이정도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얼화는 베이징이 제일 심하지 않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9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8분 전
대표 사진
익인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7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미안합니다는 뚜이부치 이거 잘안쓰고 부하오이스 나쁜뜻은 없습니다 이걸로 자주 씀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예쁜사람들 개많아져서 놀랬음
0:10 l 조회 2
웅 ㅇㅋ 이거 띠꺼워 보여 ???????
0:10 l 조회 2
소개팅 일주일 남았는데 뭐 해야할까
0:10 l 조회 2
옷 비비는거 좋아하는익 있어?2
0:09 l 조회 7
수박 먹으면 속 미슥거리는사람 있어?2
0:08 l 조회 9
사주/타로/점성술 편인있어서 과거 반추하는거 어떻게해야해는거야?
0:08 l 조회 5
군체 마지막 결말 해석좀 1
0:08 l 조회 14
근데 집에서 왜 앉아있어?3
0:08 l 조회 18
집에서 화장실 문열었는데 비둘기 있으면 어떡할거야?3
0:08 l 조회 22
여자 키작은거 진짜 없어보임..... 8
0:08 l 조회 32
난 짝사랑을 안해봤어
0:08 l 조회 9
면접 보고 시간 남는데
0:08 l 조회 8
확실히 인프피 잇프피들이 귀여운맛이 있음ㅇㅇ
0:07 l 조회 7
다들 남자친구가 일주년때 뭐해줬어??1
0:07 l 조회 16
은도 팔 수 있어?? 2
0:07 l 조회 12
직장익들은 주말에 보통 뭐하면서 시간 보내?7
0:06 l 조회 35
경산에서 대절버스타고 서울 결혼식 가는데 다시 돌아오면 몇 시 쯤일까?2
0:06 l 조회 8
갤럭시는 오래써도 ㄱㅊ은 폰임?2
0:06 l 조회 10
쌍수 실빕풀고 따로 추가로 관리해..? 4
0:06 l 조회 12
여자 157 남자 174 키차이 어땟4
0:06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