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교가 좀 없어서 날 좋아하는게 맞나 싶음..
같은 대학생이고 단둘이 술먹고 밥먹고 데이트 하는건 이제 당연시 될 정도로 많이했고, 서로 반찬이나 국 만들어서 선물도 해줄
정도인데 어.. 처음에서 말한대로 애정표현이 없는 느낌이라 그냥 친구인가 싶기도해
|
애교가 좀 없어서 날 좋아하는게 맞나 싶음.. 같은 대학생이고 단둘이 술먹고 밥먹고 데이트 하는건 이제 당연시 될 정도로 많이했고, 서로 반찬이나 국 만들어서 선물도 해줄 정도인데 어.. 처음에서 말한대로 애정표현이 없는 느낌이라 그냥 친구인가 싶기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