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41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3

애교가 좀 없어서 날 좋아하는게 맞나 싶음.. 


같은 대학생이고 단둘이 술먹고 밥먹고 데이트 하는건 이제 당연시 될 정도로 많이했고, 서로 반찬이나 국 만들어서 선물도 해줄

정도인데 어.. 처음에서 말한대로 애정표현이 없는 느낌이라 그냥 친구인가 싶기도해 



대표 사진
익인1
음식 정성스럽게 만들어서 선물하는 게 그녀에게는 애교다 이녀석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야?? 음식선물은 내가 먼저 시작하긴했거든 3번정도..? 썸녀가 1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그리고 애교가 없는 성격일 수도 있지 좋아하면 이렇게 한다던데 얘는 안 하네 안 좋아하나보네 이렇게 판단하지 말고 그정도로 확실한 썸이면 먼저 고백하셈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게쏭.. 고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교를 꼭 부려야돼...? 사귀는것도 아닌데..? 사귀더라도 애교 안부릴수도 있는건데....? 너는 애교 부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교를 작정한게 아니더라도 뭔가 좋아하면 의식 안해도 나오는 그런게 있으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난 좋아해도 사귀기 전엔 애교 부려본적없음 사귀고도 애교스러운짓 잘 안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그게 원래 썸녀랑 친한여동생이 나한테 엄청 여우짓했는데 난 썸녀가 좋아서 선긋고 올인중이거든 (썸녀는 이걸 모르지만) 그러다 좀 생각나서 글 써봤어 고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난 애인 제외하고는 애교 안 부림 썸일 때도 선 지킴 애정표현 자체도 관계발전이 있어야 가능하다고 생각해서 원래 성격 자체는 애교 없는 편인데 애인한테는 한다잉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귀면 엄청 부릴 성격일것같은데
혹시 아니더라도 애교 있는 여자가 좋은거면 오래는 못가는거지 뭐..
근데 의식하고 좋다고해서 애교부리진 않아 오히려 자제하는 걸수도 있고
아님 애초에 성격이 애교가 없는 성격일것같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귀어야 나옴 ㅇㅇ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옷 비비는거 좋아하는익 있어?
0:09 l 조회 2
수박 먹으면 속 미슥거리는사람 있어?2
0:08 l 조회 7
사주/타로/점성술 편인있어서 과거 반추하는거 어떻게해야해는거야?
0:08 l 조회 4
군체 마지막 결말 해석좀
0:08 l 조회 12
근데 집에서 왜 앉아있어?2
0:08 l 조회 13
집에서 화장실 문열었는데 비둘기 있으면 어떡할거야?3
0:08 l 조회 12
여자 키작은거 진짜 없어보임..... 5
0:08 l 조회 26
난 짝사랑을 안해봤어
0:08 l 조회 8
면접 보고 시간 남는데
0:08 l 조회 5
확실히 인프피 잇프피들이 귀여운맛이 있음ㅇㅇ
0:07 l 조회 7
다들 남자친구가 일주년때 뭐해줬어??1
0:07 l 조회 13
은도 팔 수 있어?? 2
0:07 l 조회 10
직장익들은 주말에 보통 뭐하면서 시간 보내?6
0:06 l 조회 30
경산에서 대절버스타고 서울 결혼식 가는데 다시 돌아오면 몇 시 쯤일까?1
0:06 l 조회 6
갤럭시는 오래써도 ㄱㅊ은 폰임?2
0:06 l 조회 8
쌍수 실빕풀고 따로 추가로 관리해..? 4
0:06 l 조회 10
여자 157 남자 174 키차이 어땟4
0:06 l 조회 21
술집 옆테이블 남자가 다른 남자 입술 핥는 거 봤는데3
0:06 l 조회 20
동성(女) 사랑 와 확실해졌다
0:06 l 조회 15
대리점에서 폰바꾸는거 택배로 받을수잇어??
0:05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