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진짜 대책이 필요하다고 느껴
나는 다 돌아가셔서 솔까말 당장은 남 일처럼 여길 수 있는데
나도 늙잖아.
대책이 확실히 필요하다고 느껴...
어르신들도 야구 즐기고 싶으실텐데...
다리도 더 쑤실텐데(?) 장기간 입석으로 이동하시는 거
하 이건 아니잖아....
이거 어떻게 정부에서 손 봐야댐(?)
|
이거 진짜 대책이 필요하다고 느껴 나는 다 돌아가셔서 솔까말 당장은 남 일처럼 여길 수 있는데 나도 늙잖아. 대책이 확실히 필요하다고 느껴... 어르신들도 야구 즐기고 싶으실텐데... 다리도 더 쑤실텐데(?) 장기간 입석으로 이동하시는 거 하 이건 아니잖아.... 이거 어떻게 정부에서 손 봐야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