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연애를 몇번 해보니까 첫사랑같은 풋풋한 가슴뛰는 간질간질한 설렘이 하나도 없어 카톡오는거 손잡고 이런거? 설렘이 하나도 없어이게 맞아? 상대를 좋아하는건 맞는데 설렘이 없어 이거 정상적인거야?
이거때문에 진지하게 고민임 내가 연애할때 상대를 사랑하는게 맞나? 싶어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나 연애를 몇번 해보니까 첫사랑같은 풋풋한 가슴뛰는 간질간질한 설렘이 하나도 없어 카톡오는거 손잡고 이런거? 설렘이 하나도 없어이게 맞아? 상대를 좋아하는건 맞는데 설렘이 없어 이거 정상적인거야? 이거때문에 진지하게 고민임 내가 연애할때 상대를 사랑하는게 맞나? 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