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고등학교 친구들은 직장 다니느라1년에 3번 만날까 말까야막상 새로운 친구 사귀기도 귀찮아서집에만 있거나 산책만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