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인이가 애인한테 나 없이 살 수 있어? 이렇게 물어봤는데
애인이 제목처럼 답한거야
난 이게 오 멋진데? 이렇게 들렸거든ㅋㅋㅋㅋ
근데 친구는 성에 안 찬대 너 없으면 나 죽을거야 이런식의 극단적이고 감정적인 답을 원한대ㅋㅋㅋㅋ
|
익인이가 애인한테 나 없이 살 수 있어? 이렇게 물어봤는데 애인이 제목처럼 답한거야 난 이게 오 멋진데? 이렇게 들렸거든ㅋㅋㅋㅋ 근데 친구는 성에 안 찬대 너 없으면 나 죽을거야 이런식의 극단적이고 감정적인 답을 원한대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