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1개 (최대 5개까지 표시)보통 사랑한다고 답장해? 기분 상한거에 대한 사과는 했고 잘자 사랑해 이런식으로 마무리할때.. 잘자라고만 보냈는데 별루야?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