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4개 (최대 5개까지 표시)헤어졌으니까 당연히 차단이든 삭제든 냅두든 내알빠 아닌 거 알아.. 그냥 안좋게 헤어진 전애인들도 차단은 안했는데차단 당해서 맘이 좀 그래서 그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