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무조건 미안해만 반복해서 상황 회피하는 사과 말고.. 현애인 방금 본인이 잘못말한 점 딱 짚어서 보내고 미안하다고 간결하게 보냈는데 그게 진짜 어른같음 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