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락이 안 와도 뭐 하고 있겠거니~ 싶음예전에 불안형일 때는 밥 먹은 거 왜 말 안해!! 이랬을 정도였는데
걍 상대에 따라 달라지는 듯
확실히 안정적이고 루틴 잘 지키고 평소에 잘하면 불안하지가 않고 내 시간을 잘 보내게 됨...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락이 안 와도 뭐 하고 있겠거니~ 싶음예전에 불안형일 때는 밥 먹은 거 왜 말 안해!! 이랬을 정도였는데 걍 상대에 따라 달라지는 듯 확실히 안정적이고 루틴 잘 지키고 평소에 잘하면 불안하지가 않고 내 시간을 잘 보내게 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