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55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방금 헤어졌고 애인이 헤어지자했어 그냥 문자 통보로 근데 지금까지 많이 헤어질뻔했고 최근엔 내가 헤어지자하고 애인이 계속 잡았었거든 근데 내가 봤을땐 이젠 해결이 안될거같고 지쳐서 헤어지자 한거같은데 애인이 
나도 잡을 생각은없어 나도 할만큼 노력했거든 요즘 근데 그래도 이렇게 일방적 통보로 끝내는게 너무 열받아서 나도 내가 할말 그냥 장문 남기고 끝낼거거든 읽든말든 근데 전에도 애인이 헤어지자한적 있는데 이런 상황에서 내가 그냥 다 내려놓고 해주고싶은말 하고 후회할만한 멘트들도 쓰고 (난 ~~노력하려했다, 아쉽다) 이런 느낌으로 썼었고 마지막엔 감동적으로 좀 애인한테 평소에 못해준 좋은말들 위주로 쓰고 잘지내라 하고 마무리했던적이 있는데 그때 그거보고 애인이 오히려 나 붙잡았었어 후회됐는지 그래서 그때처럼 그런 장문 하나 보내고 끝낼건데
붙잡아달라는건 아닌데 후회했음 좋겠어서 애인이 그나마 마지막에 뭐라하는게 나을까 처음엔 걍 헤어질만한 상황받아들이고 이렇게 하려고했다 이런말들 쓸거고 마지막엔 저번처럼 좋은말들 남기고 아쉬움 남기듯 쓰고 잘지내라 할건데 마지막 문단 멘트 추천좀해주라 참고로 요즘 재결합한지 얼마 안됐었고 애인이 잡았었어 며칠동안 그리고 난 노력했고 애인은 똑같은 실수한적도 많아 요새.. 근데 어제 내가 애인 좀 지치게 만들고 다퉈서 헤어지자한거같거든? 내가 잘못한건 어제 하나뿐인거같아서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가 고정함
내 생각에 헤어지자한 이유가 어제 나랑 다퉜는데 애인이 나보고 같은말 새벽에 계속 하는거 하지말랬는데 내가 어제 서운해서 좀 뭐라하고 잤더니 그거때메 걍 헤어지자 한거같거든 쟤도 쌓여서 근데 난 그럴려고 한게 아니였어서 그거에 대한 오해 푸는말만 하고 좋은말해주고 걍 미련없는거처럼 질지내라 하고 끝내면 오히려 후회할거같아서 그런거임 전에 이랬더니 지가 후회하고 다시 잡았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내가 인팁인데 딱 말해줄게 그낭 응 만 보내고 아예 노컨하면 됨. 둥이가 본문에 적은거 봐도 아무 생각이 안들기 때문.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전에는 장문 보내놨더니 그거보고 후회되고 그랬는지 바로 다시 전화와서 본인이 잡든데 며칠동안..? 그냥 어젠 내가 이런 의미였다 이런거 오해풀게 남기고 좋은말해주고 끝내려는데 별론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밑에 둥이랑 같은 생각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걍 차라리 오히려 궁금하게 할말 있는데 지금은 어차피 끝났으나 안한단식으로 의미심장하게만 남기고 그냥 잘지내라 이렇게 깔끔하게 세줄정도로 끝내는게 더 나을거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추리 소설 써? 아니면 새로운 흑역사 쓰기? 의미심장은 커녕 궁금증 1도 안 생겨. 그냥 끝내, 둥이가 우리 의견 수용 못하면 더 이상 할 말 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그럼 인팁으로써 그나마 후회할만건 걍 잘지내라 고마웠다 담백하게 그게 오히려 나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5분 전
대표 사진
둥이2
정 남은 상태 아니면 길면 걍 안읽을 거 같은데.. 환각 돌아온 느낌이라 해야 하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정이 남긴할거야 아마 아직 서로 좋아하긴했거든 며칠전에 헤어질때도 그래서 전에도 내가 그냥 포기한듯 장문 남겨놨더니 오히려 나 잡고 그랬어서.. 한번 걍 해볼려했던건데 안좋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정이 남았는데 왜 널 안 잡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본문에 쓴거처럼 사실 요 며칠동안 애인이 나 잡았었어 계속 그래서 내가 잡힌건데 본인이 헤어지자한거야 오늘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러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가 고정함
2에게
내 생각에 헤어지자한 이유가 어제 나랑 다퉜는데 애인이 나보고 같은말 새벽에 계속 하는거 하지말랬는데 내가 어제 서운해서 좀 뭐라하고 잤더니 그거때메 걍 헤어지자 한거같거든 쟤도 쌓여서 근데 난 그럴려고 한게 아니였어서 그거에 대한 오해 푸는말만 하고 좋은말해주고 걍 미련없는거처럼 질지내라 하고 끝내면 오히려 후회할거같아서 그런거임 전에 이랬더니 지가 후회하고 다시 잡았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역시 네 애인이라 그런가? 너가 더 잘 아는 거 같은데 너 생각대로 하셈(시비 ㄴㄴ) 난 너랑 생각이 달라서.. 걍 너 원하는대로 하면 될 거 같은데? 쟤가 어케 생각할지는 모르겠고 일단 너가 후련할 거 같으면 그렇게 해 내 생각이 너랑 다른 이유는 나같은 경우 이번 상황은 전과 달라서 그럼 전에 한 번 그랬었기도 하고 이번엔 나도 지쳤어서 장문 보내도 첫 줄 읽고 그냥 내렸다가 다음 날에 마저 읽을 거 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잡혔는데 왜 지가 또 헤어지자 하냐고.. 지쳤으니까.. 그니까 긴 거 보내도 걍 안 읽을 거 같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2에게
22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2에게
3 걍 잡아줬음 좋겠다는 걸 뭐 구구절절... 걍 보내고싶음 본인이 정리 잘해서 보내셈...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근데 잡아도 안잡힐거야 이제 나도.. 근데 걍 이대로 끝나는게 너무 억울해서 그런거엿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그렇다고 억울하다고 남 괴롭히는 건 너무 최악 아니냐 헤어졌으면 최소한 네 품위라도 지켜라 네 체면 같은 거라고 조언하겠음.. 아무튼 결정은 니맘대로 하셈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그럼 둥이는 그냥 저기서 별말없이 이유도 못들었는데그냥 알았다 잘지내라 이러는게 나을거같단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나는 내 품위를 지키는 게 나을 거 같다고 했지 뭐라고 말해야 품위 지키는지는 자세한 상황을 난 모르니까 뭐라고 말해라라고는 못 하고 다만 네 본문 발상은 확실하게 최악이기는 하다 이런 말이었음 품위 지키는 거 몰라? 모르면 차라리 아무 말 안 하면 절반은 가는데 아무 말 안하는 건 어떤지 싶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그럼 걍 차라리 저 장문보단 오히려 궁금하게 할말 있는데 지금은 어차피 끝났으니 안한단식으로 의미심장하게만 남기고 뭐 잘지내라 이렇게 깔끔하게 세줄정도로 끝내는게 더 나을거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4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분 전
대표 사진
둥이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분 전
대표 사진
둥이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분 전
대표 사진
둥이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첫사랑이 있는데 지금 걔가 여미새로 변해서 주변인들한테 내 첫사랑이라고 말도 못함
4:39 l 조회 3
아 왜 안 만나줘 가스라이팅 지겨워
4:37 l 조회 6
헤어질때 마지막 이 멘트 어때
4:33 l 조회 7
20살이랑 23살 연애 다르지?
4:33 l 조회 4
마방 하…
4:23 l 조회 22
intp 이성적 호감3
4:22 l 조회 32
애인이랑 휴가와서 싸웠는데1
4:06 l 조회 16
이 한마디 때문에 애프터 거절하는거 오바야?31
4:02 l 조회 126
나 짝남한테 고백하고 옴 미친것....5
4:00 l 조회 48
짝남 게임 지켜보는거 왤케재밋지4
3:53 l 조회 34
사랑방에 초록글 다니면서 시비걸고 다니는 애들이 있는것 같음3
3:34 l 조회 21
애인 엄청 불안형 같음1
3:29 l 조회 29
야호썸남이랑 술약속 잡햤어
3:29 l 조회 15
본인 동성 친구들한테 애인 얘기 다 하고 다니는11
3:20 l 조회 49
인팁들은 헤어지고 이렇게 하는게 나아?1
3:20 l 조회 22
헤어지고 제일 자연스럽게 연락하는법 뭐가있을까9
3:16 l 조회 56
자기를 너무 사랑하는게 느껴져서 식는대11
3:13 l 조회 58
이별 연애하다가 장거리 상태에서 헤어졌는데2
2:53 l 조회 46
이번에 연락하는 사람 먼가 느낌이좋음4
2:53 l 조회 43
썸붕남에게 업보 청산 당한걸까1
2:48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