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예전에 엄청 좋아했던 썸붕남이 있는데계속 거절하길래 포기를 했어
기억나는 건 그때 인스타 언팔을 했었는데 내 스토리를 보길래
거절은 그렇게 해놓고 관심 가지는 게 너무 화가나서 차단도 했었거든
그러고 한 3~4년동안 다른 사람이랑 연애를 했는데
헤어지자마자 한달만에 다시 그 썸붕남을 만나려고 했어
진지하다기보다는 그냥 만나보고싶은 거였지
왜 한달만에 그런 생각을 했냐면 내가 익명 에스크를 하는데
거기에 그 썸붕남이 암시하는 글들을 써놓은거야
내가 블로그에 써 놓은 글들이 자기한테 하는 말인 줄 알고 그랬대
난 그걸 보고 인스타 팔로우를 걸었어
근데 알고보니 내가 인스타 팔로우 건 날이 걔가 애인이랑 사귀는 날이었고 그 썸붕남은 애인 사귀기 전에 한번 말을 걸어본 거였어
난 지금 두달째 스트레스를 받고 있어 며칠 전까지만 해도 그 썸붕남이 계속 그 에스크로 말을 걸었거든
내가 블로그에 계속 그사람 암시하는 글들을 적기도 해서 그런 것 같은데
전애인이랑 헤어지자마자 혼자서 감정 안 추스르고 리바운드하려한 내 잘못일까?
흑심 품어서 벌받는 느낌이 든다
많은 생각이 드는 밤이야

인스티즈앱
김민경 편집자 학력이슈 𝙅𝙊𝙉𝙉𝘼 패는 글..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