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22살까지 모솔이었다가 처음으로 애인 사귀고진짜 쿨찐병나게 모든걸 다 쿨하게 받아들이고 서로 너무 잘 맞아서 결혼까지도 쉽겟는데…? 생각했음 ㅋㅋ
1년 지나고 안 맞는것들이 보이고 싸우고 내 문제점과 애인 문제점이 뭔지 깨닫는과정이 참 신기한 것 같음
지금은 해탈함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나 22살까지 모솔이었다가 처음으로 애인 사귀고 진짜 쿨찐병나게 모든걸 다 쿨하게 받아들이고 서로 너무 잘 맞아서 결혼까지도 쉽겟는데…? 생각했음 ㅋㅋ 1년 지나고 안 맞는것들이 보이고 싸우고 내 문제점과 애인 문제점이 뭔지 깨닫는과정이 참 신기한 것 같음 지금은 해탈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