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65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친 없음, 술 안 마심, 연락 안 된 적 없음, 친구 자주 안 만남 규칙적으로 운동함, 자기관리 잘함, 집안 좋음, 돈도 잘 벎, 경제 지식 등 아는 게 많음, 학벌 좋음, 성격 무던해서 싸울 일 없음, 표현 잘해줌, 데이트비용 잘 내줌, 가정환경 화목함, 굉장한 안정형 

등등... 다른 걸로 거슬리게 하는 거 전혀 없는데

성격이 너무 안 맞아

처음에는 나랑 달라서 매력을 느꼈는데.. 원래 반대인 사람한테 끌린다잖아? 

지금은 그래도 서로 그 자체로 존중은 되는데... 이야기가 재미있진 않아.......

나는 파워 S고 애인은 파워 N이거든 ?

서로 생각하는 게 너무 달라서 나는 항상 '왜 저렇게까지 생각을 하지...? 그걸 입밖으로 왜 내뱉지..?' 인 거고

애인은 '왜 저렇게 단순하지...? 저렇게 뭐든 귀찮으면 숨은 어떻게 쉬지...?' 이런 거지... ㅋㅋㅋㅋ

잘 맞는 사람이랑 있으면 말 많이 하는데 애인 옆에 있으면 진짜 뭐라고 대답해줘야 할지 모르겠어서 그냥 가만히 있게 돼... 그정도로 대화가 안 통해ㅠ 그렇다고 싸우거나 그러진 않음 그냥 머릿속이 '.... 이걸 나한테 왜 말하는 거지? 아 기 빨려' 이 생각이 둥둥 떠다녀ㅠㅠㅠ.......

근데 가끔은 잘 맞는 것도 있고 사람은 참 괜찮아....

대표 사진
둥이1
저렇게 생각할 수도 있구나 가 아니라
왜 저렇게 생각하지? 면 힘들다고 봄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솔직히 내 컨디션 좋을 때는 저렇게 생각할 수도 있구나(약간의 흐린눈)가 되는데
내가 컨디션 안 좋거나 스트레스 받을 땐 안 되는 것 같어ㅠㅠㅠㅠ 하 근데 너무너무 달라서 이해할 수가 없다
이해의 영역이 아니라는 걸 알긴 하는데............ 재미가 없자나ㅏㅏ...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너무 비슷해도 지루해서 재미가 없을 수도 있어 다 예상이 가능하니까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것도 또 맞아......... 그래서 어려워 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NS 진짜 중요해 나도 파워 S라서 이성관계가 아니라도 N들의 if랑 꼬리질문 시작되면 들어주다가 답답하고 짜증나서 힘들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진짜ㅠㅠ 너무 안 맞아서 소름돋아.... 심지어 나한테 질문하는 것도 아니고 자기 생각을 막 펼쳐놔...
그게 얘는 소통방식이겠지.... 그냥 그렇게 얘기하는 게 좋은 건데 나는 그게 피곤한 거고.... ㅠㅠㅠㅠ
같은 S 만나는 게 나으려나..... 근데 또 다른 성격에서 오는 매력이 있어서.....?
나랑 비슷한 성격이면 둘 다 말 없을 거거든... ㅋㅋㅋㅋ 할 말 없어서 카페 가면 입 다물고 있을 거 같아서 그것도 쫌............... 싶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그렇게 생각했는데 S끼리 만나면 또 그것대로 성향이 맞아서 오히려 대화가 많아졌었어 내 생각도 맘편히 말하고 상대도 편하게 잘받아주고
N에 E까지 붙으면 진짜 광기야.. 지쳐 힘들어 쉬고싶어져 헛소리하지말래도 자꾸 본인 상상의 나래를 나한테 일장연설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진짜 성향이 맞으면 데이트하다가 지쳐서 둘다 말이없어 조용해도 그냥 서로 상태가 이해되서 웃기고 의지가 되는게 좋았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생각해보면 전에 S 만났을 때 막 그렇게 말은 안 해도 같이 있는 게 편하긴 했었거든...
아무래도 나는 S 만나야 할 듯.. ㅎㅎ 안 그래도 EN이라 ^^ 더 힘들다.. 진짜 죽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이트 하는데 지쳐서 집 가고 싶더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말은 그렇게 많이 하면서 나한테 궁금한 건 또 없는 게 짜증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듣는것만으로 스트레스.. 본인들도 공상과학 소설쓰는거 알아서 무례할까봐 상대에게 질문 잘안하는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이 달라 진짜.... 나도 S만 만날거야!!!! 뭐든 적당해야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아 내가 스트레스 받는 게 정상이구나... 나는 왜 상대방이랑 다름을 인정 못하고 왜 스트레스 받아하는 거지? 내가 너무 자기중심적인가? 이 생각 했는데 다들 그렇구나 다행이다... 내 성격이 이상한 줄 알았어ㅠㅠ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다름을 인정하되 나랑 안맞으면 스트레스 받는건 당연한거고! 절대 이상한게 아니야 쓰니 말하는것보니 isfj같네 p인가? ㅋㅋㅋㅋㅋㅋ 앞에거가 맞는거 같은뎈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나 istp야 !!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름을 인정하려고 하거든...? 세계는 참 넓으니까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도 있구나~ 하고 넘기고 싶은데 아 넘겨는 지는데...... 결혼까진 아니다 라고 자꾸 뇌에서 브레이크 걸어 ㅋㅋㅋㅋㅋ
그리고 내 컨디션 안 좋을 때는 그런가보다~가 안돼... 그냥 짜증나 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isfj, istj나오는데 잇팁들 그 회복 폭이 되게 넓은것 같아 옆에서 봤을때 너무 힘들어보이고 스트레스 받아보이고 본인도 끝내야지 하면서도 상대가 사과하거나 노력하는거 보이면 모르겠다~ 이러고 다시만나던데ㅋㅋㅋㅋㅋ 걔도 결혼까지는 아닌것 같다하면서도 만나긴 또 계속만나

난 에너지 용량은 큰데 회복이 잘안되서 다말라버리면 성향상 이건 앞으로도 무한반복이구나 싶어서 끊어내거든.... 다양한 사람 많다는거 알고 존중하지만 결국 나에게 해가되면 멀리하는..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와 정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복이 빨라.. 그래 그럴 수 있지 뭐 하고 넘김.. 근데 또 스트레스 받다가... 도돌이표... 근데 나도 결국 그 짓을 1년 정도 하면 나를 위해 끊어내게 되긴 하더라
나 그래서 꼭 istj isfj 만나고 싶어.... 나랑 생각하는 게 비슷한 것 같다는 생각을 해.... 근데 너무 비슷하다 보니까 초반에 확 끌리진 않거든 ?! 우린 좀 잔잔한 사람들이잖아.. ㅋㅋㅋㅋ 근데 원래 다른 사람이 초반엔 엄청 끌리잖아 ㅋㅋㅋ
그러다 보니 나한테 막 다가오는 EN~ 이런 쪽으로 많이 만나는 듯.... 흑 ㅠㅠ 초반에 좀 재미없어도 참고 만나봐야 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잇팁기준으로는 어떨지 잘모르겠어 그 친구도 자기랑은 다른느낌에 초반에 꽃히는 것 같던데! 생각하는 방식이든 뭐든 포인트가 있어보였어!
나는 나랑 비슷한 느낌이면 꽃혀서 불도저 되거든 ㅎㅎㅎ 어? 이사람 사고하는 방식이 나랑 비슷하네? 와다다다 ㅋㅋㅋㅋㅋㅋㅋ
전여자친구도 그래서 isfj였어 상황이별 했지만 사귀면서 싸운일 한번도 없었나.....? 말실수로 상대가 한번 화냈던 것 같기는 한데 그게 너무 귀엽고 이해되서 둥가둥가해줘서 싸웠다고는 못느끼겠더라
한번 경험해봐!! 그러면 비슷한 성향만 찾게될거야

포인트는 똑같은게 아니라 비슷한! 잇팁들은 약간 상대가 주도적으로 해주면 좋아하는 것 같긴하더라구 그래야 의지도 하고 고민상담도 해주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오........... 비슷한 느낌을 찾아봐야 하나...? 근데 내가 엄청난 ST라서 나는 나무를 보니까 뭔가 결혼 상대자로는 좀 멀리 보고 숲을 볼 수 있고 여러 방면으로 생각하는 사람을 만나야 미래가 편하려나? 라는 생각을 좀 했거든... 당장 안 맞지만 미래에 좀 괜찮으려나 싶어서 ㅋㅋㅋㅋㅋ ㅠㅠ 둘 다 S면 놓치는 부분들이 있을 것 같아서? 아 근데 안 맞는 스트레스가 더 큰 것 같다... 그래 사랑이 안 깊어지는데 어케 결혼까지 가.......
그렇구나 이런 비슷한 사람을 만나야겠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 맞아... 나 주도적인 사람 좋아해서 항상 E들 만났어 근데 보통 ENTP, ENTJ들이 진짜 불도저더라고 ㅋㅋㅋ 그래서 그런 류 많이 만남....... 그럼 estj 만나야 하나 .. ? 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음 ESTP, ESTJ랑도 잘맞을것 같고 상대도 주도적이고! I만나게 되면 ISFJ ISTJ 생각해봐! I랑P가 붙으면 먼저 끌어주는거 잘 못하는 성향인 거 같아
E랑J붙으면 기질이 너무 강해서 조금 힘들수도 있을 것 같기도...? 만나면서 쓰니가 제일 힘들지 않을 수 있는! 그러면서도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은 어떤 느낌일지 미리 생각 정리해보면 좋을 것 같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확실한 건 같은 S를 만나야 한다는 거네... 나처럼 99% S 나오는 사람은 더더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하나 알아갑니다..... 나 결혼은 잘하겠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P도 잘맞을것 같고 E랑 F붙으면 불같을 수 있으니 추천못하겠어 E랑 J도 자아가 강해서 다툼 생기면 절대 절대 안굽힐거야.. 힘들어 한쪽만 져주는 연애는...

I쪽은 P붙으면 좀 답답할수도 있을 것 같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이따 소개팅하러 가는데 쓰니도 화이팅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지나가던 ISFJ인데 요즘 ENFJ랑 썸타면서 느낀 거 전부 적혀있어서 너무 웃프다...ㅋㅋㅠㅠ 자꾸 나보고 "만약에 n만원 받고 ~하기 하면 할거야?" 이런 겁나 쓰잘데기 없는 거 물어보는데 썸이니까 나도 잘보이고 싶어서 꼽은 안 주고 대답 잘 하긴 하거든? 근데 계속 속으로는 '이런 걸 왜...' 싶어...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오 그러네... I랑 P는 확실히 좀 힘들긴 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기 들어줘서 고마워 ㅎㅎㅎㅎ 소개팅 성공하고 와 !!!!!!!!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리고
자기 말은 그렇게 많이 하면서 나한테 궁금한 건 또 없는 거 >> 이거 진심...ㅎ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3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해자들 속출 진짴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와 그정도면 진짜 양반이야 둥아................... 사귀잖아...? 나는 얼마 받으면 뭘 할 거고~ 부터 시작해서 우주로 갈 수 있는 세상 어쩌고 저쩌고... 그렇게 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F는 잘 모르겠는데 NT들은 그렇더라.....ㅋㅋㅋㅋㅋㅋ 하 진짜 내말이 !!!!!! 세상에 관심 개많고 옆에 뭐 있는지 어떤 가게가 새로 들어왔는지 인테리어는 어떤지 막 조잘조잘 다 말하는데 그 앞에 있는 내 화장이 어디가 바뀐지는 모르면서 인테리어 하나 바뀐 건 다 알아보는 것도.. 짜증나........ 아니 속으로 생각하면 되잖아... 왜 바깥 관심을 왜 !!! 내 앞에서 막 말하는지 진짜 모르겠음 나보고 어쩌라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헐 ㅁㅊㅋㅋㅋㅋㅋㅋㅋ 나 며칠전에 만나서 같이 밥먹으러 가는데 ENFJ인 상대방이 길거리 지나가면서 "음~ 여기 없었던 가게들 많이 생겼네~~" 막 이런 얘기 함... 나도 그때 '왜 이런 사소한 걸... 굳이 안 말해도 되는 걸 왜... 왜 다 말하는 거지...?' 이생각 했는데 진짜 소름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제 사귀면 여기에 더해서 가게 인테리어 얘기까지 하게 될 거란 거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와 ㄹㅈ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N들이 좀 세상에 관심이 많더라... 눈이 항상 바쁘게 요리조리 돌아가고 그래서 뭐 장점도 있겠지만 ㅠㅠㅋㅋㅋㅋㅋ 차 타고 가면 막 횡단보도에 애기들 건너면 아이고 애기들 소풍나왔나보네~ 엄마는 어딨지~ 막 이래... 아니 나보고 어쩌라고 ㅠㅠ 내 애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사귀면 인테리어에 여기 월세가 얼마고 마진율은 얼마나 남지? 여기까지 갈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한 가지 얻은 건 EN들은 다 저런다는 거.... 뭔 의도가 있는 게 아니라 그냥 매커니즘 자체가 저런 거야.......... 날 열받게 할려고 그런 것도 아니고 나한테 관심이 없어서 그런 것도 아니라는 거....... 이거 흐린눈 되면 만나는 거고 아님 못 만나는 거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EN 진짜 힘들어 자기는 유럽여행 못간데 소매치기 당한다고 또 로테이션 소개팅 나가면 어느날 시체될까봐 무섭다느니 전쟁 날수 있으니 방독면 구비해뒀다느니.. 말할수없는비밀 한국판 보고나서 아빠는 어떡하냐고그러고.. 진짜 터무니 없는 얘기 나오기 시작하면 눈 앞에 커피 원샷하고 일어나고 싶어져

성공해봐야지!!!!!!! ㅋㅋㅋㅋㅋ 좋은 하루보내~~ 3이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아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다 내가 만난 EN들이랑 똑같애 아 개웃기다............... 회사에서 웃참중 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2에게
아 진짜 미쳣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독면 구비 실화야....????? 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내가 흐린눈 할 수 있을까...? 모르겠어 나도 지금 너랑 진짜 비슷한게 이런 S, N 측면에서 생각 안 맞고 티키타카 안 되는 거 말고는 나름 다 괜찮거든... 특히 피지컬이 너무 내 취향이라 지금 좀 콩깍지 씌인 것 같기도...ㅎㅎㅠㅠ 에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와 나랑 똑같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건 다 괜찮은데 티키타카 안 되는 것만 문제야.. 나도 외적인 건 다 맘에 들어....... ㅎㅎ ㅠㅠ 그래서 만나고 있긴 한데 뭔가 왠지 결혼은 못할 것 같긴 해........ 일단 만나보고 좀 깊어지면 얘기해보고... 안 맞으면 그때 헤어져야지 하는 심정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만나봐~ 뭐든 겪어봐야 알더라.
나 전에 ENTJ 만나다가 지금 ENTP 만나는데 전남친 만날 땐 진짜 하나도 이해 안되고 그냥 다 짜증나고 그랬는데 지금은 아 EN들의 특성이구나.. 그렇구나.. 하고 그래도 덜 화남... ㅋㅋㅋㅋㅋㅋㅋ 나랑 다른 생각을 가지는 것에 대해서 스트레스를 받긴 하지만 그래도 좀 덜 받아........ 나쁜 쓰레기 인간이 아닌 이상 경험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애....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와 결혼 못할것 같다고 생각하는거 ㄹㅇㄹㅇㄹㅇ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지금 27살인데 내주변에 벌써 하나둘 결혼하는 사람들 생긴다...? 그래서 더 맘이 심란해...
그리고 난 살면서 EN 이성이랑 친해져본게 처음이거든...?ㅋㅋㅋㅠㅠㅠ 그래가꼬 지금 더더더 당황스러운가봐...
ENTJ 전남친 만나면서 이해안되고 짜증날때 혹시 어떻게 했어...? 그냥 다 말했어? 아니면 겉으로는 이해되는척??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나는 28살인데 나도 그래... 주말에 인스타 보면 다 결혼식 간 스토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ㅠㅠㅠ 사람은 괜찮은데 미래에 계속 저렇게 말 안 통하면 별로 행복하진 않겠구나... 라는 생각 때문에 결혼 생각은 안 드는 듯... 근데 이런 생각 드는 거부터가 나는 S 만나야 한다는 증거 같애 전에 S 만날 땐 그냥 결혼하고 싶었거든...
음....처음엔 말을 해봤는데 어차피 서로 이해 못해서 그 이후부턴 그냥 넘겼지... ㅋㅋㅋㅋㅋㅋ 왜 저렇게 쓸데없는 말을 많이 하지.. 왜 핀트가 이상하게 가지... 싶었지만 그걸 말한다고 해서 해결되지가 않더라.. 심지어 내 말의 의도도 꼬아들어서 그냥... 싸움이 될 때도 있었어가지구... 그냥 그래 내가 참자.. 하다가 정이 떨어져서 이별을 고하게 되더라.. ㅋㅋㅋㅋ 뭐 N문제도 있겠지만 전남친은 그냥 걔 자체가 좀 문제였어서리....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씻고 나갈준비하다가 돌아와봤는데 반갑넼ㅋㅋㅋㅋ 나는 29! 우리 결혼을 위해 힘내보자... 쓰니는 스케줄 근무인가보네 점심지났으니 얼마 안남았닼ㅋㅋ!!!
느낀건 한두살 먹을수록 결정을 좀 빨리빨리 하게되는 것 같아
앞으로 1년 2년 지날때면 더 조급해질것 같아서

나이때문에 조급하다기 보단 작년에만 소개를 13번 정도 받았었는데 점점 지쳐가서! 여러사람 계속 만나보면서 나는 어떤사람이랑 만나야겠는지 가치관 정립해두면 좋을것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도 전남친 n이였는데 후우…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랑 사귀는 거 주변인들이 알게 도ㅔㅆ는데 반응이 반반이야...
15:18 l 조회 13
40살까지 연애를 짧게 해봤다고하면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해? 5
15:10 l 조회 22
수험생활 끝나는 대로 교사랑 결혼하는 게 소원인데
15:08 l 조회 19
차단 풀리고 연락온 전애인 있어?
15:04 l 조회 14
회피형 여자
14:57 l 조회 14
연애초 도파민빠지고12
14:57 l 조회 62
진짜 절대 만나지 말아야 할 사람 1위 술 좋아하는 사람 맞음 ㅠㅠㅠㅠ
14:54 l 조회 34
상대방도 내가 호감있다는거 확실히 아는데 포기해야겠지…? 4
14:54 l 조회 72
썸붕 일주일 됐는데 언제 연락해볼까 1
14:51 l 조회 33
소개팅 애프터후에 연럭없으면… 2
14:51 l 조회 45
상견례 하고 식장 잡아?6
14:48 l 조회 75
너무 노력 안하는 것 같아서 소개팅 어플해본 30살인데10
14:30 l 조회 116
미자끼리의 연애는 몇살 차이부터 우웩 소리 나와?11
14:29 l 조회 41
ㅇㅇ(지역) 메가박스 간다는 썸남 19
14:28 l 조회 241
원래 소개팅 약속 잡고 카톡 대화 안해?2
14:27 l 조회 33
현애인이 나 매력적이라고 느낀 이유가1
14:25 l 조회 105
헤어지고 본계정 부계정 맞팔 안끊는건 그냥 이지?1
14:24 l 조회 19
취준문제로 헤어지고 재결합 해본적있어??
14:22 l 조회 23
비흡연자 여자랑은 안 사귀고 싶음8
14:20 l 조회 86
확신 없고 확신 안주는 남자 어떻게해 9
14:17 l 조회 8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