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친구들끼리 펜션잡고 술 게임 많이해서 그냥 자버린 것 같은데 뭔가 겁나 서운하거든?? 이거 어케해야돼 …. 그냥 삐진 티 냈능데 전화로 사과하고 또 연락없에 놀러강거이까 내가 용서해줘야되능겅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