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소개로 만나서 썸이랑 사귀고 한 2주동안은 어색하고 대화도 뭔가 자연스럽지 못하고 주제도 훅훅 넘어가고 재미가 없었음.. 근데 사귀고 2-3주 정도 지나고 급 친해지더니 그 후부터는 진짜 개 찐 베프된거 같음 첨엔 코드 안 맞는거 같아서 우울했는데,,|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소개로 만나서 썸이랑 사귀고 한 2주동안은 어색하고 대화도 뭔가 자연스럽지 못하고 주제도 훅훅 넘어가고 재미가 없었음.. 근데 사귀고 2-3주 정도 지나고 급 친해지더니 그 후부터는 진짜 개 찐 베프된거 같음 첨엔 코드 안 맞는거 같아서 우울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