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67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
2층 더운 곳이거든..? 혹시 뭐 꿀팁 같은거 았을까... 야구 좋아한지 얼마 되지도 않아서 뭐 어떻게 해야되는지 모르겠네ㅋㅋㅋㅋㅋㅠㅠㅜ 팔토시 껴야겠지?
대표 사진
무지1
팔토시 필수야!! 응원타월 있으면 정수리 꼭 가리구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헉 응원타올은 없는데 가서 살 수 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7분 전
대표 사진
무지2
부채나 손풍기 꼭 가져가고 물 많이 가져가!
거의 경기 시작 10분전에 다들 들어와 너무 더워서ㅠㅠ
그리고 쿨링패치 다들 많이 붙이고 있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선글라스 껴두 도ㅑ...?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
그럼그럼!!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3
정수리가릴거(모자 응원타올) 팔토시 필수고 물 많이 마셔!!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4
텀블러에 얼음가득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5
팔토시랑 머리꼭 모자로 가리고 5회까지만 버티면 바람불면 시원해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뭐야 나 처음 글 쓰는데 다들 넘 친절하다.... 🥹🥹🥹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6
선글라스 많이 끼더라! 3루쪽이면 해가 정면이라 눈부셨어. 팔토시랑 모자 필수!!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ㅋㅋㅋㅋㅋㅋㅋ
12:16 l 조회 58
12:08 l 조회 85
오늘 취소표 진짜 안 나오네😭😭 1
12:05 l 조회 32
장터 오늘 경기 2연석 양도해줄 무지가 있을까…?
12:05 l 조회 12
장터 7월 5일 일요일 3루 응원석 2자리 구합니다!!
12:05 l 조회 3
선우는 언제 오지1
11:56 l 조회 35
잠실 5전 5패인데 승요 기운 좀 ㅠ1
11:42 l 조회 42
장터 7/5 3루 K8 118 2연석 필요한사람~ 8
11:25 l 조회 41
혼직인데 1루 k9이랑 ev 중앙 중에 어디 갈까9
11:22 l 조회 43
장터 7월 5일 응특석 2자리 양도 구해요ㅠㅠㅠㅠ4
11:20 l 조회 45
장터 7/5 경기 1루 메디힐 2인 자리 갈 무지!
11:14 l 조회 24
🧂🫘🧂🫘🧂🫘🧂6
11:10 l 조회 30
우리 요새 119는 일어나서 응원해?2
11:08 l 조회 69
오늘 먼가먼가....낭낭하게 이길거같음 12
11:03 l 조회 115
인팤 예매 꿀팁 있어? 1
11:01 l 조회 29
설마 어제 그경기로 분위기 다운돼서8
10:56 l 조회 168
무지들 나 오늘 첫직관인데11
10:53 l 조회 84
우리 올스타 6
10:52 l 조회 78
오늘은 이기자^^ 1
10:41 l 조회 29
무지들 이거 봤어?
10:28 l 조회 87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