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인팁 애인(남자)랑 헤어졌는데 전에 헤어졌을땐 본인이 차놓고 미련 없어보이긴했는데 또 그러면서 난 평생 못잊을거같다 하던데 자기 인생에서 제일 좋아했다면서 그러다가 결국 내가 받아들이고 걍 나도 정리하는 문자 마지막으로 보냈더니 오히려 그거 읽고 본인이 다시 나 붙잡음 .. 인팁이 먼저 헤어지자하면 절대 안잡고 미련도 없다는데 내 애인은 저랬어서 그런가 이번에도 내가 똑같이 걍 안잡고 정리하는 내용인데 추억얘기랑 고마웠던거랑 고칠수 있었던것들 좀 미련 남게 보내놓고 끝냈거든 그냥 잘지내라하고근데 이런 경우에도 애인이 저거 읽으면 후회할수도 있지 않나 인팁이고 본인이 찼어도 슬퍼하는 경우 없니.?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