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67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9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다들 어떻게 결혼까지 가는 거지
이거 맞으면 저거 안 맞고 저거 맞으면 다른 게 안 맞고
아 진짜 너무 지침 좀... 혼자가 속 편하고 좋은 거 같음 ㅠ
대표 사진
둥이1
와 진짜 개공감 진짜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 맞는 사람이 없다는 걸 아는데 나랑 안 맞다고 생각이 들면 결혼까지는 못가겠던데
아니면 그걸 이길 정도의 감정이 있어야 하는데 그것도 아냐.........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니까... 사람은 좀 괜찮은가 싶었는데 술을 좋아하는 편이라 그러고 술담배 다 안 하는데 인성 개쓰레기인 경우도 있고 술 안 하고 인성 좋고 다 좋아서 아 찾았다 싶었더니 이번엔 또 다른 게 안 맞음 ㅋㅋㅋㅋㅋㅋ 마방 쪽이라 말 못하는데 이것도 크리티컬한 단점... 진짜 이쯤되니 내가 까탈레나인 건가 싶고 개짱남 ㅠㅠ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와 진짜 너무... 하나하나 다 공감됨......................................................................
술담배 안 하고 여사친 없는데 나랑 사고방식 다르고 가치관 안 맞거나..... 나랑 개잘맞는데 친구 너무 좋아해서 맨날 밖에 돌아다니거나....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내가 너무 까탈레나인가 .. 싶고
흐린눈을 너무 못하나.. 싶기도 하고... 근데 저런 게 하나 보이면 마음이 식어버리는데 어케...........
걍 암것도 모를 때 결혼했어야 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뭔 말인지 완전 알겠지 ㅠㅠㅠㅠ 아 다 괜찮네~ 싶다가도 또 집안이 문제될 수도 있더라...? 내 친구는 애인 부모님이 문제여서 결국 헤어졌잖아... 진짜 결혼은 운인 거냐 아님 우리가 까탈레나인 거냐... 나 이제 너무 지쳐 혼자 살아야 할 거 가타...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와 맞아.................. 다 잘 맞아도 또 집안 문제로 헤어질 수도 있고.. 진짜 그러네 ㅠ
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지친다 ...
외적인 것만 보는 게 오히려 찐사랑일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린눈이 가능해질까 그러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아니... 얼굴 제일 괜찮았던 전남친 여혐하는 거 발견한 적 있는데 절대 흐린눈 안 됨 ^^... 얘 술담배 안 했고 여사친도 거의 없었음 근데 여혐함 ㅎ (차라리 술담배를 해라;) 왜 그냥 적당무난무난한 사람 찾기가 이렇게 힘들까... 이번에 소개받은 사람은 사람은 일단 괜찮은 거 같은데 술담배 한대 나 미쳐버릴 거 같음 술담배 안 해도 인성 빠갈난 저런 새끼도 있는데 한 번 만나볼까 싶고 머리 뽀개질 거 같음 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으앙아아ㅏ악 진짜 싫다... 정말 찾기가 힘드네..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적인 거 잘 맞으면 또 내 스타일로 생기지가 않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스킨쉽이 안 내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어이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얼굴은 안 봐도 키 크고 덩치 큰 거 엄청 많이 봐서 그 모든 기준에 부합하는 사람이 하나도 없어써 당연히 없겠지............................. 하 어려워
쓰니 한 번 만나봐!!!!! 술담배 뭐.. 연락 두절된다거나 그런 트러블 안 일으키는 사람은 ㄱㅊ다고 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들어보니 그냥 술 좋아한다? 이거고 막 나돌아다니는지는 아직 몰겠어 오히려 술보다 담배에 앗... 했는데 내가 여태 운 좋게 다 비흡연자를 만났었거든? 그래서 이쪽으로 트러블이 없었는데 담배로 또 고민을 하게 될 줄 몰랐지 뭐야; 일단 나 만나는 날에만 안 하면 ㄱㅊ을 거 같음... 아 근데 난 외모는 안 되면 진짜 안 되는 거 같아 너도 외모는 포기하지 마 난 서류전형은 통과해야 그 다음을 생각할 수 있더라... 스킨십이 안 되는데 어케 사귐 ㅠ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아 비흡연자 만나다가 흡연자는 어렵긴 하네 .. 흠....... 진짜 그렇다니까 이게 하나씩 꼬옥 다 있음 ㅋㅋㅋㅋㅋㅋ...... 대체 어느정도까지 흐린눈 해야 하는 건데 .. ㅠㅠㅠ
아 그래? 외모 포기하지 말까....ㅠㅠㅠㅠㅠㅠㅠㅠ 맞아 뽀뽀도 하기 싫으면 어케 만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외모 되는 사람들 중에 나랑 잘 맞는 사람이 없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내가 술담배로 저 사람 걸렀다 쳐 근데 그 다음 만난 사람이 술담배는 안 하는데 저 사람보다 인성이 나쁜 사람이면...? 그것도 답이 없는 거잖아 ㅠ 근데 진짜 외모는 포기하지 마 나도 외모 내려놓으려고 해봤거든? 절대 안 됨 난 외모 걸리면 그건 무조건 컷했어 뽀뽀는 어케 하고 그 다음 진도는 어케 나가 ㅠㅠ 진짜 고역임 그래도 애인인데 이성적인 설렘은 있어야지 ㅠ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그렇지... 술담배 안 한다고 나랑 잘 맞고 인성 좋은 사람이라는 보장은 없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 너무 어렵다........ 그래서 이것저것 다 생각해보니까 아 그냥 혼자 살까.. 가 됨 ㅠㅋㅋㅋㅋ 아니면 내가 감정에 진짜 잘 빠져들고 그런 사람이면 그냥 다 때려치고 사랑!! 하나만으로 뭔갈 하겠는데 나 엄청 이성적인 사람이고 감정이 나가는 걸 경계하는 사람이라 더 그래...
사랑이라는 감정을 가지기 전에 분석부터 해버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물론 술담배 안 하고 인성 좋고 집안 괜찮고 부모님 화목하고 이성 문제 없고 경제관념 확실하고 집안일 잘하고 다정하고 착한데 외모도 괜찮은 사람 있겠지 근데 이건 거의 유니콘이잖아요...? 글고 나도 걱정이 많은 사람이라 뫄뫄한다 했을 때 딸려올 수 있는 수많은 갈등상황이 머리를 스쳐지나가서 진심 머리가 복잡해짐 그래서 너 말처럼 사랑! 하나론 흐린눈이 안 돼 ㅜ 너도 이런 걱정이 많은 편...?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그치... 그런 유니콘이 나를 왜 만남 ???? 이라는 생각도 들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조차도 완벽하지 않은데 ㅠㅠ.....
맞아 !!!!! 말 한 마디, 행동 한 마디에 이거 미래에 어떤 일이 벌어지겠다.. 이런 생각을 해버려서 마음이 크게 안 생기는 것 같아........... 말 한마디면 이 사람 성격이 대충 파악 되고 나랑 이런 면에서 부딪히겠구나 이런 게 내 의지와 상관없이 떠올라... 짜증남 ㅠㅠㅠ 이래서 뭘 하겠냐고....... 이게 연애냐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아 뭔지 알아 이번에 내가 전 솔직히 말하면 담배 싫어해요 ㅠ 하니까 상대가 저는 좋아해요 ㅎ 당장 끊을 생각은 없고 정말 끊어야 하는 상황이 오면 끊을 거에요 이러는데 이 사람 성깔 있나? ^^ 나랑 좀 부딪히려나? 싶었거든 근데 생각해보면 처음 만난 내가 뭐 얼마나 좋아서 그 자리에서 끊겠다! 하겠나 싶더라고 그게 쉬운 것도 아니고... 하 암튼 어렵다 어려워 너 마음=내 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와 완전 나랑 똑같은 생각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름돋았어.... 와ㅜ...... 진짜 나도 맨날 저런 생각함...... 쓰니 혹시 mbti 모니...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나 isfj ㅠㅠㅠㅠ 너는??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나는 잇팁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처럼 무던한 사람이 없는데 나랑 잘 맞는 사람이 없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그니까... 하 걍 나 저 사람 담배 나 만나는 날에도 피워야 한다 하면 걍 안 만나게 연락 중인데 의지가 사라진다... 맞는 사람 없음 혼자 살지 뭐 ㅜ 스트레스 받고서는 같이 못 살겠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맞아 스트레스 받아가면서 연애할바에 혼자 사는 게 나아 진짜로....... 행복하자고 하는 연애인데 말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다맞는남자 또 운명같이 나타남~ 아직때가아닌가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내가 지방 소도시라 사람 만나는 게 진심 너무 힘듦 기회 자체가 잘 없어 이렇게 다 따지다 나이만 먹는 거 아닌가 싶어서 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는 ISTJ 남편은 INFP야 서로 추구하는 가치관은 비슷한데 진-짜 다르거든
근데 결국 완벽하게 맞는사람을 찾는 것보다 서로 다름을 인정하고 그럴수도 있지 하면 싸울 일이 크게 없는 것 같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그것도 중요한 게 내 전애인 중에 혼자 여행하는 걸 절대 이해 못 하는 사람이 있었거든? 난 혼여 좋아하는데... 자꾸 혼자 여행하는 게 이해 안 된다 자기랑 안 가는 게 서운하다 이래서 이걸로도 크게 싸웠음 ㅠ 나도 상대 서운한 거 이해해주고 상대도 내가 혼자 여행하면서 내 시간 가지는 거 이해해줬음 좋았을텐데 그냥 혼자 여행하는 거 자체를 이해 안 하려고 하니까 휴... 내가 자주 가는 것도 아닌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러면 아무래도 평생을 함께 바라보는 삶이면 어렵지 ㅠ ㅠ
내가 이것만큼은 포기못한다 하는것만 따지고 나머지는 다 긍정적으로 보려고 노력해봐봐,,!!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랑 사귀는 거 주변인들이 알게 도ㅔㅆ는데 반응이 반반이야...
15:18 l 조회 12
40살까지 연애를 짧게 해봤다고하면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해? 4
15:10 l 조회 21
수험생활 끝나는 대로 교사랑 결혼하는 게 소원인데
15:08 l 조회 19
차단 풀리고 연락온 전애인 있어?
15:04 l 조회 13
회피형 여자
14:57 l 조회 14
연애초 도파민빠지고12
14:57 l 조회 62
진짜 절대 만나지 말아야 할 사람 1위 술 좋아하는 사람 맞음 ㅠㅠㅠㅠ
14:54 l 조회 34
상대방도 내가 호감있다는거 확실히 아는데 포기해야겠지…? 4
14:54 l 조회 69
썸붕 일주일 됐는데 언제 연락해볼까 1
14:51 l 조회 32
소개팅 애프터후에 연럭없으면… 2
14:51 l 조회 45
상견례 하고 식장 잡아?6
14:48 l 조회 74
너무 노력 안하는 것 같아서 소개팅 어플해본 30살인데10
14:30 l 조회 115
미자끼리의 연애는 몇살 차이부터 우웩 소리 나와?11
14:29 l 조회 40
ㅇㅇ(지역) 메가박스 간다는 썸남 19
14:28 l 조회 238
원래 소개팅 약속 잡고 카톡 대화 안해?2
14:27 l 조회 33
현애인이 나 매력적이라고 느낀 이유가1
14:25 l 조회 104
헤어지고 본계정 부계정 맞팔 안끊는건 그냥 이지?1
14:24 l 조회 18
취준문제로 헤어지고 재결합 해본적있어??
14:22 l 조회 23
비흡연자 여자랑은 안 사귀고 싶음8
14:20 l 조회 86
확신 없고 확신 안주는 남자 어떻게해 9
14:17 l 조회 8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