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68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3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답장 천천히라도 해줄게
대표 사진
둥이1
차였을때 자존심 상하는 편이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처음에 겁나 상함 일부로 먼저 연락차단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ㅋㅋ솔직하다 자존심 강하고 로봇 같은데 속 여린게 istj매력인 거 같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대 시간지나면 차단 혼자품 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상대방이 적극적으로 나오는게 좋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좋긴함, 서로 호감잇다고 하면 더좋움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만약에 누군가랑 만났다가 분위기 좋았는데 다음날 연락끊기면 너도 안하는편? 아니면 호감도에 따라 달라짐?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특징은 자존심이 겁나쌤 상대방이
연락끊기면 안해 호감있어도 안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오 호감있어도 그래? 그럼 연락이 끊기다가 며칠뒤에 오면 그때도 자존심때매 안받아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자연스러워야해, 이미 한번 존심상해서 거리둬 근대 상대방이 호감이 엄청크면 자존심땜에 먼저 한번더 들이대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흠... 자연스럽다는 기준이 어렵네ㅠ 호감이 별로 안컸고 가볍게 보던 사람이면 연락오는거 싫어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일단 연락은 받아줘
연락하는도중 둥이가 조금 확실하게 해주면 다시 호감생겨서 잘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아하... 고민된다 또 물어보고싶은게 있는데 그 분이 친하거나 관심있으면 enfj같아진다? 뭐 그렇게 말했는데 맞는 것 같음? istj랑 너무 다르지않낰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맞어이게 ㅋㅋ 처음에만 엄청 신중하다가 상대방에 확신이나
인정되면 바껴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아 뭐야 이게 진짜라고??ㅋㅋㅋㅋㅋㅋ 그럼 enfj바이브에 스킨십도 있었으면 호감있던거 맞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웅 맞지 근대 여기서 문제는
둥이가 뭔가 확신을 안주면 깨긋하게 정리해버려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흐음... 그럼 다시 연락할때 장난바이브가 좋아 진지바이브가 좋아? 자연스럽고 최대한 안씹히는 버전...있니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처음에는 일상얘기하는
부분이 좋아. 예를들어 오늘 출근햇는지 아님 그냥 이름 부르는정도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찐사되면 사람 성향 자체가 바뀔 수 있다고 생각해? 전화 별로 안 좋아하던 사람이 하루에 몇 시간씩 전화하고 싶어한다던가 이런거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성향이 바뀌긴해 , 이건 근대 케바케
같은데 나같은경우 전화 맥심은 1시간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여러번 재회했었고 (다 상대가 다시 만나자함)최근에 헤어졌는데 나한테
나만 상처 받고 헤어졌다 만나는것도 이제 그만하자며 미안하다고 다 차단 시켰는데 이거 나중에라도 차단 풀 일 없지 ?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ㅋㅋㅋ 차단
무조건 푼다 ㅋㅋㅋㅋ 궁금한건 못참아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아 그래??... 절대 안풀 거 같은데 ㅠ 암튼 고마워 !!!!! 좋은 하루 보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자존심땜에 하는거지 별이유없음
길어야 이주 ?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소개팅하고 애프터 어제 했는데
첫번째는 내가했고 애프터하고나서는 안했는데 상대방도 안하겟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여기서 궁금한게 소개팅때 분위기를 알아야 답변 가능할꺼같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서로 주선자한테 첫만남이후로 뭐라말했냐 물어보고 카톡보여주고 분위기도 좋았어ㅜㅜ 근데 처음 만나고 애프터 잡을때 상대방이 막 확실하게 보자 이런말없었어서 내가 애프터때 만나서 너가 싫어할지 아닐지 몰라서 말을 못했다 라니까 나도 똑같지 않았을까? 라고 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게 맞어 ㅋㅋ 조심스러운게 많어
서로 같은 생각하네
남자분은 자기는 좋은데 혹시 내가 이상한점이잇을까 생각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상대여자도 같은 잇티제면어떰?동족혐오느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혐오까지는 아니야 서로 지기싫어할뿐
근대 서로가 내 말을 잘들어주면 무난히게지내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아파서 지금 당장 못먹는걸 준다고하면 호감 있어도 안받을거같아? 아니면 받는다하고 나중에 먹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받어 ㅋㅋ 속마음은 아주 고마워하지
나중에라도 먹어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그럼 만약에 아직 준 상황은 아니고 다음에 주는 상황이라면 말로 사줄까? 이런 늬앙스면 주면 감사히 받겠다구 말해?? 아니면 마음만 받는다 힐거같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때는 마음만 받는다고 할꺼야,
근대 주는것보다 날챙겨주고잇구나
라는 생각을 더해
마음만 받는다고 상처받지마 그뜻은 그게 아니니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그럼 마음만 받겠다는게 선긋는건 아닌거야??ㅠ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아니 선긋는게 아니야 ㅋㅋㅋ
속으로 고마워하고 좋아해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ㅠㅠ그렇구나 둥이는 호감표현 어케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나같은경우 호감이 생기면 천천히 가는스타일인데 내가 확신히 드는순간 엄청 빨리 들이대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그 확신이란게 상대방도 본인을 좋아한다는 확신이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좋아하는것보다 상대방도 나한테 호감이잇구나 정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그럼 사내거나 나이차이가 좀 나면 그래두 불도저로 들이대?? 보통 나이차이나면 직진은 못한다는 남자들있어서 궁금하당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그 나이차이가 어느정도 인대?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대략 5~7살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일단 나이는 전혀 상관없어
나랑 와이프 6살 차이!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그럼 상대도 나한테 호감이 있구나는 어디서 느껴?? 인간적호감일수도 있어서 헷갈리는거는 상관없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기준이있어 둥아, 현재 계속 둥이랑 연락을 하는지 그리고 몇번 만나서 얘기했는지 일단 중요한건 상대방이 나랑비슷하면 널 햇갈리게는 안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먼저 말걸고 챙겨주길래 호감이라고 느껴서 나도 챙겨주려했는데 마음만 받겠다하길래 선긋는줄 알고 거리두기중인데 근데 저러고 상대가 먼저 다가오긴했거든 내가 확실하게 호감을 표현하면 다를까.. 지금은 그냥 스몰토크하는 단계인데 쪽지라도 드려야하나….번호 적어서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둥이가 호감표시 딱 해주면
해결끝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호감표시 어떤식으로 하는게 좋을까..? 내가 먼저 막 직진해본적이 없기도하고 잇티제는 부담스러우면 도망간다하니까 감이 안와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그냥 자연스럽게 다시 연결해
직진만 너무 하지마 평등하게 맞춰야 남자쪽이 들이대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8
먼저 상대가 말걸고 인사하면서 대화 몇번 나눠본게 전부인데 인스타 팔로우 걸면 부담스러워 할까..?
한달도 더 됐어 아마 이미 나 잊어버렸을까 싶은데... 그쪽에서 먼저 나이 물어보고 어디사는지 묻고 어제 집 잘 들어갔냐구 묻고 갑자기 충전기도 빌리지 않나.. 말 안하면 안할 수도 있는 사이었는데 그래서 나도 그 사람에 대한 궁금증이 커졌다가 그 이상으로는 뭐가 아무것도 없었거든 하 짜증나 너무 괴롭다 그냥 짧게 스쳐간 인연이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나도 상대가 너무 맘에 들었었거든 근데 소극적으로 행동한게 후회돼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 남자분 행동이 나랑 비슷한대 ㅋㅋ
그냥 너의 마음을 계속 확인할려고 하는거야ㅋㅋㅋㅋ 인스타 팔로우 걸면 속으로 좋아할껄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8
호감있어서 하는 행동이라는 거지? 하... 진짜 눈 딱 감고 미친척하고 들이대볼까 벌써 한달도 더 됐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애초에 관심없으면 저렇게 하지도 않어 근대 또 막들이대지는마 천천히 너가 호감잇다는것만 알려줘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9
맞춤법에 별로 관심없음? 너 보면 맞춤법 좀 틀리던데 (데대 꺼거) 내 상대도 엄청 틀리거든? 기본적인것들도? 뭐라고 지적해야 마음 안 상할까? 걍 말하지말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현재 일하면서 모바일로 글 쓰는중 ㅋㅋ
나는 말안해주는걸 추천하지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내가 전여친이 준 간식 버리라고 했는데 안 버렸어
둘이 같이 먹기로 했던 간식이라는데.. 내가 있는데, 버리라고까지 했는데 왜 안 버릴까?
사귄지 한달 좀 넘었고 그 전여친이 헤어진 후에 보낸 거야 식어서 헤어졌대
보니까 연락도 받아주고 있었고 약속도 잡으려고 한 거 같아
왜 만나냐고 하니까 미안한 게 있어서 그랬대
이해가 가?? 남자 입장에서 무슨 생각인 거 같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미련이 지금 엄청큰거야 그건 둥아
남자분이 나랑 비슷한 유형이면 현재
만나는 여자친구한테 안걸리게 숨기거나
돌려말해 그리고 연락받아주고 약속 잡은거같으면 미련이 엄청크게 남은거고 너랑 한달만나는사이 비교 할수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만나서 그 간식 같이 먹으려고 했던 것 같아
지금은 내가 차단 하라고 해서 다 차단하긴 했는데..
내가 그거 버리라고 하니까 회사 가져다 놓은 것 같아
그럼 여전히 전여친이랑 만날 생각 있다는 의미일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흠... 둥이한테는 상처되는말이라 조심해서 말할게
나는 빨리 더 정들기전에 정리하는게 맞다고 생각해.
그친구는 너가 헤어지자고 말하면 알겠다고 하고 전여자친구를 붙잡을 경우도 있을텐데 안잡히면 후폭풍 크게와
근대 그 후폭풍이 너한테 오는게 아니라 전여자친구에 후폭풍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그럼 쓰니 생각에는 내 남친이 전여친한테 미련이든 뭐든 잔여 감정이 남았다는 거야?
식어서 헤어졌는데 미련이 남을 수도 있어??
그럼 지금은 내가 차단하라고 하니까 하긴 했지만 언젠가 잠잠해지면 그 빼돌려둔 간식 들고 전여친 만날 수도 있겠네?
보니까 전여친한테 이걸 어떻게 버리냐고, 나 혼자라도 먹어야지 아니면 너랑 먹던가 이런 말 했더라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0에게
식어서 헤어져도 미련은 남아 나도 3년 사귄 여자친구랑 마음 다식어서 해어졋는대 그이후에 후폭풍 씨게 오드라
근대 일단 음식이든 뭐든 받으면 일단 안버리는 습관은 있어 근대 그걸 현재 여자친구한테는 안들키고 혼자 조용히 처리할려고하지
또 하나 다른건 있어 진짜 먹을생각이라는거야 아무 생각없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글쓴이에게
둘이 만나기로 한 날 먹기로 한 간식인데 음식이어도 이런 건 버릴만 하잖아
그럼 애초에 나한테 마음이 별로 안 큰 거야?
나랑 헤어지면 바로 전여친이랑 만나려나?
근데 그럼.. ‘미안한 게 있어서 그랬다’는 핑계일 확률이 크겠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0에게
둥이가 글 쓴것도 봤어! 나는 늘 애초에 말하고 싶은게 있어.
나랑 와이프랑 연애때 단 한번도 싸워본적이없어. 그리고 저런 상황만들지도 않았고
이미 정답은 둥이가 더 잘알지 않을까 생각해. 당연히 힘들꺼야 근대 둥이가 이런고민하는게 잘못된건아니야!
이런유형의 남자는 절대 상대방에게 저렇게 안해
내가 전에 댓글에 헤어지면 그여자친구한테 연락할 확률이 큰대 그 전여자친구가 안받으면 후폭풍이 씨게와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글쓴이에게
내 글도 봤구나 ㅠㅠ 좀 심란해서...
근데 마음은 딴데 가있으면서 왜 나한테 헤어지자고 안 하고 차단 하라는대로 다 하는 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0에게
딱 하나야 그냥 미안해서
이마음이 제일커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여친 있는데 회사에서 상사 때문에 힘들었던 일
전여친한테 전화해서 털어놓은 이유 뭐라고 생각해?

같이 쓰던 커플 앱 아직까지 매번 본다고 굳이 말해서 티 내는 이유는 뭘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건 내가 볼때 남자분이 엄청 이상한대
나랑 비슷한 유형이면 전에만낫던 사람
연락안해 연락한다고 해도 몇년후에 서로 감정없는 상태에서 한두번 전화나 하는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얘도 원래 헤어지면 다 차단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그 전여친만 예외인 것도 웃기고 ㅋㅋ
여친 두고 전여친한테 푼 거 보면 더 의지가 되나 싶고~
내가 걱정할까봐 나한테 안 털어놓은 건 아닐 거 아냐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 전여친이라는 사람 얼마나 만낫는지 알고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1
8개월 정도 만난 걸로 알아
전여친이 차인 쪽이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1에게
찻으면 확실하다 아예 마음이 없는거야 그래서 저렇게하지ㅋㅋㅋ
근대 상대방 여자는 엄청 심란할꺼다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글쓴이에게
진짜? 저게 마음 없는 거라고???
근데 왜 커플앱 같은 건 정리 안 한 것도 모자라서 계속 본다고 티냈지?
근데 내가 좀 걸리는 건 ㅋㅋㅋㅋ
내가 연애 시작할 때 연락 수단 전부 다 차단해놨는데
풀고 연락 했다는 점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1에게
진짜 이유 다 말해줄까? 너가 상처받을수 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글쓴이에게
응 괜찮아 그냥 다 말해주라
난 얘가 무슨 생각인지 궁금하거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1에게
근대 일단 정말 헤어진 여자분한테는 마음 1도 없어서 하는 행동이긴해 , 그리고 둥이 한테는 일부로 질투유발하는거야
자기한테 관심 더 줘보라고 이걸 은근히 즐겨 (나도 그랬음) 차단푼거는 그만큼 그여자분한테 감정이 크게 없는거야
헤어지고 감정이있으면 스스로 차단하거나 번호 다 삭제해 아예 안볼려고 노력하는유형이야
이런남자 유형이 여자친구를 찻다고 하면 거진 100% 마음이 떳거나 아예 처음부터 그렇게 좋아하는 마음이 없엇는데 여자쪽이 들이대서 만나는경우가 많어
겉으로는 든든해보이고 생각많아 보이고 해도 생각보다 생각이 어려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글쓴이에게
근데 얘는 내가 폰 몰래 본 거 모를 거야 ㅠㅠ
사귈 때는 내 남친 쪽이 더 좋아했던 걸로 알거든.. 먼저 들이댔던 것 같고
연상 만나본 적도 없는데 좋다고 했었어 그래서 나도 신경 쓰고 있었고
처음에는 여친 생긴 거 전여친한테는 숨기려고 했던 것 같아
진짜 마음이 안 남았는데 차단 풀고 연락 하고 전화 하자고 해서 저런 말들 하고 그러는 거라고?? 복잡하다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1에게
아 ...몰래 본거였어..? 그거 말하지마 ㅋ... 진짜 겁나 화낸다 그거... 위험하다 그거
상대방이 내껄 몰래 봤다는 순간 감정 순식간에 식어버린다
일단 그친구가 이미 여자친구를 찻다는 과정하에 나보다 자존심이 겁나 쌘거같은데 정리도 엄청 빠르다!
근대 일단 확실한건 전연인 한테 관심이 없는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2
금사빠 금사식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금사빠야 근대 금사식은 아니야(이건 상대가 나한테 어떻게 하냐 따라 달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아 그럼 좋아해도 연락 좀 안하게 되면 식는편이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같은 유형은 안정형이 많아 근대 딱하나 연락하나로 모든걸 판단해버려 (연락하나만 불안형)
이건 내 와이프가 한말이야 ㅋㅋㅋ 오빠는 안정형인데 연락할떄만 불안형이라고
연락안하게 되면 혼자 판단해 식거나 그만하거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2
헐 ㅠㅠ 근데 잇티제 상대방이 너무 할말앖게 해서 내가 연락끊게 보냈는데 두번이나 이어갔거든? 결국엔 내가 답답해서 단답하고 걔가 하트누르고 끝났어.. 일주일 됐는데 너무 다시 선톡하고 싶어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2에게
그 두번이 이어가게 한 부분이 상대방인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2
글쓴이에게
웅웅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2에게
자존심 챙기면서도 했으면 관심이 크게 있었던거고 지금 다시 연락해도 문제는없어보이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3
혹시 연애할때 회피형 기질 있엇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회피기질은 딱히 없어 다말하는 스타일
다만 상대방이 내가 잘못된 부분을 두세번 계속 말할경우만 그만하라고 하지 아예 회피는 안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랑 사귀는 거 주변인들이 알게 도ㅔㅆ는데 반응이 반반이야...
15:18 l 조회 13
40살까지 연애를 짧게 해봤다고하면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해? 5
15:10 l 조회 22
수험생활 끝나는 대로 교사랑 결혼하는 게 소원인데
15:08 l 조회 19
차단 풀리고 연락온 전애인 있어?
15:04 l 조회 14
회피형 여자
14:57 l 조회 14
연애초 도파민빠지고12
14:57 l 조회 62
진짜 절대 만나지 말아야 할 사람 1위 술 좋아하는 사람 맞음 ㅠㅠㅠㅠ
14:54 l 조회 34
상대방도 내가 호감있다는거 확실히 아는데 포기해야겠지…? 4
14:54 l 조회 72
썸붕 일주일 됐는데 언제 연락해볼까 1
14:51 l 조회 33
소개팅 애프터후에 연럭없으면… 2
14:51 l 조회 45
상견례 하고 식장 잡아?6
14:48 l 조회 75
너무 노력 안하는 것 같아서 소개팅 어플해본 30살인데10
14:30 l 조회 116
미자끼리의 연애는 몇살 차이부터 우웩 소리 나와?11
14:29 l 조회 41
ㅇㅇ(지역) 메가박스 간다는 썸남 19
14:28 l 조회 241
원래 소개팅 약속 잡고 카톡 대화 안해?2
14:27 l 조회 33
현애인이 나 매력적이라고 느낀 이유가1
14:25 l 조회 105
헤어지고 본계정 부계정 맞팔 안끊는건 그냥 이지?1
14:24 l 조회 19
취준문제로 헤어지고 재결합 해본적있어??
14:22 l 조회 23
비흡연자 여자랑은 안 사귀고 싶음8
14:20 l 조회 86
확신 없고 확신 안주는 남자 어떻게해 9
14:17 l 조회 8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