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쪽에서 일해서 여초라
아예 싹 여자인데
최근 이직해서 입사햇는데
지들끼리 이미 친하고
한명이 유독 말투 퉁명스럽고 애초에 동태눈깔st인데
다른 사람들은 그냥 좋게좋게 말해주는 반면에
걔는 퉁명스럽게 지시하고 지적하고 하니까
걍 너무 스트레스임 ㅠㅠ 신입때 더 심하게 당했었어서
ptsd올라옴
|
병원쪽에서 일해서 여초라 아예 싹 여자인데 최근 이직해서 입사햇는데 지들끼리 이미 친하고 한명이 유독 말투 퉁명스럽고 애초에 동태눈깔st인데 다른 사람들은 그냥 좋게좋게 말해주는 반면에 걔는 퉁명스럽게 지시하고 지적하고 하니까 걍 너무 스트레스임 ㅠㅠ 신입때 더 심하게 당했었어서 ptsd올라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