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소개남이 6살 연상인데 그래서 이성적 호감은 별로 안드는데 사람이 좋아보여 다정하고 mbti도 비슷해서 잘맞는느낌…? 근데 이성보단 동성친구같이 편한?ㅋㅋㅋ둥이들은 사귈수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