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할머니 할아버지 돌아가신이후로
삼남매 혼자 먹여살려 키우셨는데 그 방법이
서울집 하숙집으로 만든거거든 그래서
지방에서 올라온 학생들 밥해주고 방줘서
애들 다 키우고 그 주택단지 땅값올라서
팔고 지방와서 아파트 두채삼
삼촌도 연세대 근처에서 오피스텔 운영하는데
그걸로 엄청 잘벌음
그냥 서울에 자기 명의 집이나 오피스텔만 있어도
평생 먹고사는데 문제가..
|
친할머니 할아버지 돌아가신이후로 삼남매 혼자 먹여살려 키우셨는데 그 방법이 서울집 하숙집으로 만든거거든 그래서 지방에서 올라온 학생들 밥해주고 방줘서 애들 다 키우고 그 주택단지 땅값올라서 팔고 지방와서 아파트 두채삼 삼촌도 연세대 근처에서 오피스텔 운영하는데 그걸로 엄청 잘벌음 그냥 서울에 자기 명의 집이나 오피스텔만 있어도 평생 먹고사는데 문제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