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피어싱 뚫은지 거의 2년 되어 가는데 한 6개월 됐을 때 쯤 링으로 바꿨다가 귀가 계속 부어가지고 그 이후로 바 형태로만 끼고 다녔단 말이야
그래서 ㄹㅇ 찐으로 귀에 뭐가 걸리든 말든 귀에 덧나는 일이 없었는데 어제 새벽에 링으로 바꾸다 잘 안 돼서 좀 오래 붙잡고 있었는데 바로 피나고 부었다...ㅋㅋ
피어싱 뚫은 것도 링 끼고 싶어서 뚫은 건데 왜 이러는지 모르겠다...ㅋㅋㅠㅠㅠㅠ
|
아니 피어싱 뚫은지 거의 2년 되어 가는데 한 6개월 됐을 때 쯤 링으로 바꿨다가 귀가 계속 부어가지고 그 이후로 바 형태로만 끼고 다녔단 말이야 그래서 ㄹㅇ 찐으로 귀에 뭐가 걸리든 말든 귀에 덧나는 일이 없었는데 어제 새벽에 링으로 바꾸다 잘 안 돼서 좀 오래 붙잡고 있었는데 바로 피나고 부었다...ㅋㅋ 피어싱 뚫은 것도 링 끼고 싶어서 뚫은 건데 왜 이러는지 모르겠다...ㅋㅋ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