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하루하루가 마지막잎새 그 자체임웃지도 못하겠고 울지도 못하겠음 나땜에 분위기 착 가라앉은것도 미안하고.. 근데 도저히 억텐도 안 나옴..한문제 그거 바꾸지말걸..이 생각만 하고있음..지방직은 우수도 잘 없다던데